티스토리 뷰

채널 A '뉴스A'의 오픈 인터뷰에 배우 신애라가 출연해, 인터뷰 한 내용이 화제이다.

그녀는 입양한 두 딸에 대해서 이야기하며, 5명을 입양하고 싶다는 인터뷰를 했다.

차인표 신애라 부부
차인표 신애라 부부

공개입양 신애라 차인표 부부 

오픈 인터뷰에 출연한 배우 신애라에 대해서 아이와 관련된 활동을 많이 하는 이유가 무엇인지에 대한 물음에

차인표 신애라
차인표 신애라

"함께 손잡고 일으켜줘야 하는 이웃들이 너무 많다. 근데 저는 그 중에 저는 아이들인 것 같다. 뉴스나 사건 사고를 접할 때 특별히 내 마음에 진짜 뭔가 울화가 치미는 그런 대상이 속한 사건을 보게 될 때 그런 것 같다. 나한테는 이 아이들이 내가 함께 손잡고 가야될 대상이구나 싶다”라고 이야기했다.

차인표 신애라
차인표 신애라

아이들 생각하는 마음이 컸던 만큼 신애라는 ‘금쪽같은 내새끼’를 택한 것도 있다고.

차인표 신애라
차인표 신애라

 

“처음에 롱런 생각 못했다. 그래도 조금 오래 가면 1년 간다고 하니까..벌써 4년이 되가고 있어서 진짜 오래하고 있다. 오은영 박사님의 솔루션도 있지만 무조건 나와 주신 부모님의 영향도 있다. 자신의 치부를 다 드러는데도 불구하고 ‘내 아이를 살려주세요’ 절박함을 갖고 나오는 것 같다”라고 설명했다.

차인표 신애라
차인표 신애라

신애라, 차인표 부부는 두 딸을 입양하며 화제를 받고 있는데

 “기억력이 없지만 2005년도는 우리 딸이 왔을 때 기억한다. 한 명 낳으니까 너무 힘들어서 두 명을 입양을 한 거다. 마음 같아서는 다섯 명을 키우고 싶었다. 근데 우리 남편(차인표)이 자기 목 허리 디스크 있어서 아기 더이상 못 안는다고 하더라 그게 조금 안타깝다”라는 이야기를 전해 놀라움을 전했다.

 

축구 오렌지카드 생긴다? '10분간 퇴장'....내년 EPL 도입 합의 중

축구에서 경고와 퇴장이 아닌 '10분간 퇴장'이 생길 것으로 보인다. 오렌지카드 도입이 합의 중인 것으로 전해진다. 관련 뉴스 - 옐로카드 아닌 오렌지카드 등장? 내년 EPL 도입 예정..."전술적 반

jing-ing32.tistory.com

 

 

50대 오연수, 손지창 동안 비법 공개 / 동상이몽 오연수 손지창 부부

오연수와 손지창이 26년 차 결혼 생활을 공개했다. 오연수 자기관리 끝판왕 지난 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오연수, 손지창 부부가 등장해 26년 차 결혼생활을 공개했다. 배

jing-ing32.tistory.com

 

 

구해줘 홈즈 배우 명세빈 동안비결 공개 및 나는 솔로 9기 결혼 커플 광수와 영숙 출연! 결혼화보

8월 3일 방송예정인 MBC '구해줘 홈즈' 예능 프로그램에 배우 명세빈이 함께 나는 솔로 9기 결혼 커플 광수와 영숙의 신혼집 찾기에 출연하여 화제이다. 구해줘 홈즈 출연한 배우 명세빈 동안비결

jing-ing3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