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8월 3일 방송예정인 MBC '구해줘 홈즈' 예능 프로그램에 배우 명세빈이 함께 나는 솔로 9기 결혼 커플 광수와 영숙의 신혼집 찾기에 출연하여 화제이다.

구해줘 홈즈 출연한 배우 명세빈 동안비결 공개! 

구해줘 홈즈 이번에 오는 방송 8월 3일에는 배우 명세빈이 출연해서 신혼집을 찾는 방송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명세빈은 저번 2019년에도 홈즈에 출연했던 경험이 있는 만큼 출연해서 "그리웠다"라는 표현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그녀는  “현재 거실 1개, 방 1개가 있는 아담한 사이즈의 집에 혼자 살고 있다.”고 고백했다고 한다.

그래서 그녀는 모든 가구들이 미니 하다고 말했다.

 “기본 옵션으로 주어진 미니 냉장고가 있는데, 음식이 항상 신선해서 마음에 든다.”라고 말해 눈길을 끈다.
김숙과 동갑내기 친구라고 하는 명세빈은 세월이 비껴간 동안의 비결을 묻자,

이에 명세빈은 “피부과에 다닌다.”라고 솔직하게 대답해 웃음을 유발한다.

'구해줘 홈즈' 나는 솔로 결혼커플 광수와 영숙 출격!

이번 구해줘 홈즈에서의 의뢰자는 나는 솔로 프로그램을 통해 만난 광수와 영숙이었다.

나는 솔로 프로그램을 통해 연인으로 발전한 광수와 영숙은 올해 말 결혼을 약속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바쁜 직장 생활로 신혼집을 구하는데 어려움이 있어 구해줘 홈즈를 의뢰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예비신부  영숙의 직장 근처인 송파구에서 자차 30~40분 이내의 서울시나 성남시의 집을 원했다.

또한, 배달 음식을 즐기지 않기 때문에 도보로 걸어서 살 수 있는 반찬가게가 있기를 원하면서 예산은 매매 또는 전세로 최대 8억 원대를 원했다.

 

나는 솔로 결혼 커플 영숙과 광수 결혼화보 화제! 

나는 솔로 9기 결혼 커플 정신과 의사 광수와 은행원 영숙의 결혼화보가 화제였다.

이는 빈티지스러움 뿐만 아니라 영숙과 광수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함께 했기 때문이다. 

9기 당시, 영숙의 적극적인 구애와 광수에게 사랑에 빠져 절절한 그녀의 모습에 많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렸었다.

결국, 그녀의 사랑스러움과 한결같음에 응답하듯, 광수와 영숙은 실제 커플이 되었다고 하여 시청자들 마음에 불을 지폈었다.<ㄱㄱㄱㄱ>

결국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는 소식에 시청자들을 기쁘게 하고 있다.

둘의 행보에 아직 애청자들은 기대를 머금고 있다.

 

이 커플의 일상이 공유되고 있는 영숙 인스타그램 주소이다. https://www.instagram.com/gahee_c/

 

 

돌싱글즈 4, 막을 열었다. 배윤정 전남편 '제롬'출연 및 매력적인 출연자들

23일 첫 방송한 돌싱글즈 4가 막을 열었다. 이번 돌싱글즈는 미국 편으로 미국에 거주 중인 돌싱들 편을 이루었다. 여기의 출연자들은 다 매력적이었고 그중에서도 엑스라지 전 멤버 '제롬'이 조

jing-ing32.tistory.com

 

 

강민경 계란찜기 어디꺼??? 걍밍경에서 다이어트 비법 전수

다비치의 멤버 강민경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 '걍밍경'에서 다이어트 비결을 공개해 모든 여성들에게 화제이다. 강민경 다이어트 비결?? 계란찜기 그래서 어디껀데? 다비치의 멤버 강민경은 여성

jing-ing32.tistory.com

 

 

50대 오연수, 손지창 동안 비법 공개 / 동상이몽 오연수 손지창 부부

오연수와 손지창이 26년 차 결혼 생활을 공개했다. 오연수 자기관리 끝판왕 지난 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오연수, 손지창 부부가 등장해 26년 차 결혼생활을 공개했다. 배

jing-ing3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