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얼 예능 '어쩌다사장'으로 사랑을 받았던 차태현과 조인성이 다시 뭉친다. 이번에는 미국이다!

 

 

차태현 조인성 '어쩌다사장3'로 돌아온다.

차태현 조인성 어쩌다사장3
차태현 조인성 어쩌다사장3

조인성과 차태현이 최근 tvN '어쩌다 사장3' 출연을 결정했다. 인기에 힘입어 시즌3로 돌아온 '어쩌다사장3' 소식에 많은 팬들이 기대를 하고있다. tvN에 따르면 '어쩌다 사장 3'는 2023년 하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이번 시즌에서 주목해야 할 점은 촬영지가 기존처럼 시골이 아니라 미국이 될 예정이다.

'어쩌다 사장'은 슈퍼부터 음식까지 섭렵한 시골 가게의 운영을 덜컥 맡게 된 차태현과 조인성의 모습을 담은 리얼리티 예능이다. 실제 절친으로 알려진 차태현과 조인성의 조합은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시즌1,2 모두 많은 호평을 받았다.

손님들과 소소한 일상과 따듯한 정을 느낄수 있는 프로그램이며 이전 시즌 모두 잔잔한 웃음을 선사하며 성공했다.

 

또한 어설픈 시작에서 점점 적응해가며 진짜 사장처럼 능숙해지는 차태현과 조인성의 모습을 보는것도 하나의 재미 포인트다. 오랜 연예계 생활로 여러 스타 배우들이 일일 알바생으로 일하러 오는것도 신선한 점이다.

새롭게 돌아올 '어쩌다 사장3'는 차태현과 조인성이 미국 서부에서 사장이 된다. 작은 슈퍼에서 시작해 큰 대형마트까지 섭렵했던 두 사람이 어떤 매장을 맡게 될지 기대가 된다.

 

어쩌다사장 게스트어쩌다사장 게스트
어쩌다사장 게스트

2023.07.21 - [연예] - 나혼자 산다 김대호, 전용 수영장 만들어 여름을 즐겼다.

 

나혼자 산다 김대호, 전용 수영장 만들어 여름을 즐겼다.

21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서 김대호의 여름 나기 방송이 공개돼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남겼다. 나 혼자 산다 김대호, 여름 나기 나 혼자 산다에서 대호 84로 독특한 캐릭터를 만들어낸 김대호

jing-ing32.tistory.com

2023.07.21 - [연예] - 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 광수 옥순이 결혼 커플이었다.

 

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 광수 옥순이 결혼 커플이었다.

나는 솔로 15기에 결혼 커플이 나온다는 이야기가 있어 애청자들 마음을 설레게 했었다. 이 커플은 광수, 옥순이라는 것으로 밝혀져 사람들의 놀라움을 샀다. 나는 솔로 15기 결혼커플 광수 옥순!

jing-ing3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