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룹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영국 유명 라디오에 출연해 솔로 소감을 전했습니다.


BTS 정국의 솔로 인터뷰

정국 라디오 출연


20일 정국은 영국 BBC 라디오인 '라이브 라운지'에 출연했다. 영국의 유명 라디오이자 21년 BTS 멤버들과 출연한 적이 있던 '라이브라운지'에 홀로 다시 출연하게 되었다.
이날 정국은 "솔로 활동을 통해 멤버 각자가 개성과 색깔을 살리며 계속 성장 중"이라며 "하루빨리 멤버들과 함께 보고싶다"라고도 말했습니다.
정국의 등장부터 진행자는 글로벌 팝스타라고 소개하며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는 BTS의 위엄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정국은 멋진 노래도 들려주었는데 최근 발표한 첫 솔로 싱글인 '세븐(Seven)'과 영국의 전설적인 밴드 오아시스의 'Let There Be Love'를 불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또한 솔로곡 '세븐'에 대해 "좋은 음악으로 팬분들을 만나기만을 기다렸다. 그리고 마침내 이렇게 찾아왔다"고 전했습니다.
영국에서의 추억은 무엇이 있냐는 질문에 "방탄소년단 웸블리 콘서트가 마지막이다. 그때의 기억도 좋지만, 지금이 새로운 최고의 순간"이라고 답했습니다.
정국의 이번 솔로곡 '세븐'은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19일 방송된 엠넷 '엠카운트 다운'에선 국내활동 없이 1위를 차지했으며,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 '데일리 톱 송 글로벌' 차트에서도 6일 연속 정상을 지키고 있습니다.

정국 솔로정국 세븐
BTS 정국 솔로 활동

 

 

 

2023.07.21 - [연예] - 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 광수 옥순이 결혼 커플이었다.

 

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 광수 옥순이 결혼 커플이었다.

나는 솔로 15기에 결혼 커플이 나온다는 이야기가 있어 애청자들 마음을 설레게 했었다. 이 커플은 광수, 옥순이라는 것으로 밝혀져 사람들의 놀라움을 샀다. 나는 솔로 15기 결혼커플 광수 옥순!

jing-ing32.tistory.com

2023.07.16 - [연예] - NCT 드림 티저 공개 신곡 'ISTJ' 벌써부터 기대감 폭발 컴백 1일전

 

NCT 드림 티저 공개 신곡 'ISTJ' 벌써부터 기대감 폭발 컴백 1일전

NCT 드림이 신곡 ISTJ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NCT 드림 컴백 NCT 드림의 컴백이 하루남았다. 16일 유튜브 SMTOWN 채널을 통해 신곡 'ISTJ' 티저를 공개했다. 에너지 넘치는 노래에 키치한 느낌을

jing-ing3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