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 솔로 17기가 막을 내렸다. 나온 인물들중 17기 옥순과 영식이 현재 커플 상태가 아니냐고 네티즌들이 의문을 품고 있다. 

나는솔로 17기 옥순 영식
나는솔로 17기 옥순 영식

나는 솔로 17기 옥순 영식 현커 ?

나는 솔로 17기에서 제일 인기가 많았던 옥순과 영식이 현재 커플이라는 소문이 네티즌들에 의해서 나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 누리꾼은 "6기 영자, 6기 정숙과 영식 그리고 17기 옥순, 영식"이 함께하는 자리를 목격했다고 밝혔다.

영식 옥순
영식 옥순

17기 방송때 옥순은 6기 영식과 정숙 커플을 이야기했었다. 

이후 옥순에 대한 스토리를 게재했고, 옥순도 여기에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영식 옥순
영식 옥순

이에 6기 영자는 이 5명의 모임을 증명하는 인스타 스토리를 올려, 누리끈들의 관심을 샀다.

17기가 끝난 후 라이브에서 옥순과 영식은 서로에 대해서 어색함을 품겨, 네티즌들은 썸관계인것 같다고 이야기를 하기도 했다.

영식 옥순
영식 옥순

또한 영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댓글을 단 옥순에게 좋아요를 누르는 행동을 하기도 했다.

과연, 이 둘이 커플인지, 썸관계인지는 모르지만 여러 정황들이 포착되고 있어, 옥순 영식 코인에 탑승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나는솔로 18기 옥순 영자 현숙 연예인 닮은꼴? 반전 직업 공개됐다.

나는솔로 18기가 시작됐고, 방송 시작전 예고편부터 기대를 모았던 출연자들의 직업이 공개됐다. 관련 영상 - 나는솔로 18기 출연진 직업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나는솔로 18기 출연자들의 반전직

jing-ing32.tistory.com

 

 

나는 솔로 10기 현숙-영철 커플 "영철 결별 선언...여자로 안느껴진다"

나는솔로 10기 현숙-영철 커플이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 출연해 현재 상황을 공개했다. 관련 영상 보기 - 나솔사계 현숙 영철 커플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 출

jing-ing3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