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솔로 10기 현숙-영철 커플이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 출연해 현재 상황을 공개했다.

관련 영상 보기 - 

나솔사계 현숙 영철 커플

나솔사계 현숙 영철 커플
나솔사계 현숙 영철 커플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 출연한 10기 현숙-영철 커플은 글램핑을 떠난 모습을 공개했다.

글램핑에서 현숙은 영철에 “나를 향한 마음을 되찾았느냐”며 “마음이 계속 안 우러난다고 했잖아”고 물었다.

앞서 두 사람은 한차례 결별설로 이슈가 되었었다. 

영철은 “저 같은 경우는 풀 때 표출해서 푸는 스타일이 아니다”며 

“설명을 하고 얘기가 오가면서 푸는 스타일이다. 현숙님은 저보다 더 표출하는 스타일”이라며 이별 이유를 설명했다.

현숙도 결별했던 얘기를 꺼내며 “성격차이가 너무 아쉽더라”며

“내가 계속 의지를 비춰주고 잘 해보기로 했다. 그런데 이전과는 다르게 여자로서 보이지 않는다는 말을 많이 하더라."

"너무 슬펐다. 진짜 힘들었다”며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방송 당시 선남선녀 커플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던 현숙 영철 커플의 '나는 솔로' 이후의 결별 스토리는

현재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나는솔로10기 현숙 영철 커플
나는솔로10기 현숙 영철 커플

 

역도 선수 박혜정 나혼자산다에서 선수촌 일상 공개...한국 역도의 미래

항저우 아시안게임 역도 금메달리스트 박혜정 선수가 MBC 나혼자산다에서 일상을 공개했다. 박혜정 아시안 게임 역도 결승 영상 - 나혼자산다 박혜정 선수 2023 항저우 아시안 게임에서 역도 금메

jing-ing32.tistory.com

 

비틀즈 신곡 공개 "역사상 최고의 밴드"....존레논 음성은 AI로 복원 / 노래 듣기

역사상 최고의 가수로 평가받는 비틀즈의 마지막 신곡이 공개되고, 공개 14시간만에 400만 조회수를 기록했다. 비틀즈 신곡 "Now And Then" 듣기 - 비틀즈 신곡 Now And Then 유니버설뮤직에 따르면 'Now An

jing-ing3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