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bs '미운 우리 새끼'에 패널로 출연한 타블로가 딸 하루의 근황을 공개해 화제다.

아는형님 하루 근황 영상 -

미우새 타블로 출연

미우새 타블로 하루 근황 공개
미우새 타블로 하루 근황 공개

5일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에픽하이의 리더 타블로가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타블로는 이날 방송에서 과거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많은 랜선 이모들의 사랑을 받았던
딸 하루의 근황을 공개해 화제다. 같이 나온 어머니들이 타블로에게 딸 하루의 안부를 물었고,

이에 타블로는 "엄청 많이 컸다. 중학교 1학년이다 "라고 말해 다들 놀라워했다.

또한 토니안 모친은 "(타블로가) 저렇게 동안인데 벌써 중학교 1학년 애가 있냐"라며

타블로의 동안 외모에 또 한번 감탄했다.


공개된 하루의 사진에서는 얼굴은 과거의 모습이 남아있지만 키가 훌쩍 커버린 모습이었다.

또한 타블로와 아내 강혜정의 연애시절 러브레터가 공개되어 당황한 모습을 보이는 타블로의 모습에

많은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그 당시 연애 편지에는 "잘 잤어요? 나의 천국. 영혼의 파수꾼이여. 이 도시를 주워 담아 마음으로 전해주고 싶다. 사랑해요, 나의 이유"라고 적혀있었다.

미우새 타블로
미우새 타블로

 

 

나는 솔로 10기 현숙-영철 커플 "영철 결별 선언...여자로 안느껴진다"

나는솔로 10기 현숙-영철 커플이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 출연해 현재 상황을 공개했다. 관련 영상 보기 - 나솔사계 현숙 영철 커플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 출

jing-ing32.tistory.com

 

 

역도 선수 박혜정 나혼자산다에서 선수촌 일상 공개...한국 역도의 미래

항저우 아시안게임 역도 금메달리스트 박혜정 선수가 MBC 나혼자산다에서 일상을 공개했다. 박혜정 아시안 게임 역도 결승 영상 - 나혼자산다 박혜정 선수 2023 항저우 아시안 게임에서 역도 금메

jing-ing3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