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초 군사 훈련을 마친 김민재의 메디컬 테스트를 위해 바이에른 뮌헨의 의료진들이 서울에 도착했다.

 

김민재를 위해 뮌헨의 의료진 서울로 파견

김민재 뮌헨 이적
김민재 뮌헨 이적


유럽 최고의 수비수로 성장한 김민재(27)는 3주간 기초 군사 훈련을 받고 6일에 퇴소했다.
그동안 미뤄졌던 바이에른 뮌헨 이적이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스카이스포츠 독일'과 '디 차이트'에 따르면 바이에른 뮌헨 의료진들이 서울에 도착했다고 보도했다.
메디컬 테스트는 선수가 직접 구단을 방문해서 진행하지만 뮌헨은 퇴소일에 맞춰 구단 의료진을 한국으로 보낸 것이다.
이적에 들이는 시간을 줄이기 위함이며 그만큼 김민재를 강력히 원하고 있는 바이에른 뮌헨이다.
22/23 시즌 페네르바체에서 나폴리로 둥지를 옮긴 첫 시즌만에 세리에 A 리그우승을 이뤄낸 김민재는 세리에 A 최고의 수비수상을 받으며 명실상부 유럽 최고의 수비수중 한 명이 되었다.
지난 시즌 중앙 수비수들의 부진을 보였던 바이에른 뮌헨은 김민재를 영입해 중앙 수비를 더욱 단단히 할 예정이다.
많은 매체들은 23/24 시즌 김민재와 더 리흐트의 조합을 기대하고 있으며 바로 주전으로서 자리잡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최고의 감독 중 한명인 투헬 감독의 아래서 한 단계 성장한 선수들이 많기에 김민재에게도 바이에른 뮌헨 이적은 최고의 선택일 것이다.
알려진 김민재의 바이아웃 금액은 5000만 유로로 한화 708억 정도이며 역대 한국선수 이적료 1위로 올라가게 된다.

김민재김민재 투헬
김민재 투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