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JTBC 드라마 "킹 더랜드"의 여주인공 임윤아 씨와 남주인공 이준호 씨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둘은 같이 축하무대를 꾸민 후 너무 비주얼적으로 너무 잘 어울려 작품에서 만나길 팬들이 바랬었는데 이번 드라마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행복감을 주고 있다.

킹 더랜드 이준호, 임윤아 열애설에 대한 입장.

꾸준한 시청률 상승을 보이고 있는 드라마 JTBC 드라마"킹 더랜드"의 주연들 임윤아, 이준호 씨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화면에 나오는 둘은 너무 잘 어울리고 웃는 모습들이 진심일 것 같다고 하며, 열애설이 붉어진 것...

열애설을 보도한 매체 프루푸는 "이준호와 임윤아가 드라마 촬영 전부터 연인사이로 발전했으며, 이 작품을 출연하게 된 이유도 둘이 연인 관계이기 때문이라고 했다"라며 열애설을 보도하였다.

킹더랜드 이준호 임윤아
킹더랜드 이준호 임윤아

하지만 금일 7월 3일 각각 소속사 SM과 JYP엔터테이멘트에서는 모두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SM은 "임윤아 씨가 이준호와 워낙 친한 사이로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입장을 표명하였으며, JYP는 "두 사람은 친한 사이이지만 열애설은 확인 결과 사실무근"이라고 반박했다.

임윤아 이준호의 관계성 

사실 임윤아와 이준호는 닮은 점이 많다. 둘은 1990년생 동갑으로 각각 소녀시대와 2PM으로 데뷔하여 많은 활동을 함께 했다. 특히 선한 얼굴과 밝은 느낌이 너무 닮아있어 사람들이 둘이 작품을 하길 굉장히 원해왔다고 한다.

또한 2021년부터 2년 연속 MBC 가요대제전 공동 MC로 궁합을 맞추고 있다.

그리고 2021년 12월 31일 두 사람의 "'Señorita' 세뇨리따" 무대를 보고 모두 반했는데 아래 사진을 보면 그 무대롤 확인할 수 있다.

임윤아 세뇨리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