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개봉한 영화 '밀수' 출연진 조인성 고민시 염정아 김종수 배우가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했다. 

조인성 전참시 등장

조인성
조인성 영화 밀수

8일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조인성, 고민시, 염정아, 김종수 배우가 출연했다. 최근 '밀수'라는 영화로 찾아온 이들의 환영하기 위해 이영자와 홍현희는 영화 속 진숙 역의 염정아, 춘자 역의 김혜수로 분장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루프탑에서 이영자와 홍현희, 송 실장이 기다리던 와중 조인성, 고민시, 염정아, 김종수 배우 나타나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조인성의 외모에 감탄을 하던 홍현희 뜬금없이 포옹을 하며 팬심을 들어냈다.

전참시 영화 밀수
전참시 영화 밀수

이날 ‘밀수’ 팀은 홍현희와 이영자가 공수해 온 반죽으로 직접 바지락 수제비를 만들며 촬영 비하인드를 들려주었다.

한편, 조인성은 요리 도중 이영자가 소스를 추가할 때 잘 되지 않자 백허그를 하듯 손을 맞잡고 도와주어 당황하게 했다.

또한 염정아는 직접 식혜를 만들어 출연진들에게 선물했으며 당시 식혜를 회상하며 김종수는 '식혜장인'이라고 칭찬했다.

깜짝 선물로 염정아는 스튜디오에 직접 만든 식혜를 보냈고 이를 맛본 전현무는 맛있다며 식혜를 폭풍 흡입해서 웃음을 자아냈다.

이번 편에서는 이영자의 파김치를 맛본 밀수팀들의 환호와 다양한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조인성 전참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