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민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 배우 김지은씨가 출연해 화제이다.

미우새 김지은
미우새 김지은

미우새 김지은

배우 김지은씨가 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해 화제이다.

그녀는 아이돌그룹 '있지의 류진'으로 오해하는 사람들이 많았다고 밝혀 주변의 공감을 샀다. 

미우새 김지은
미우새 김지은

1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 김지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지은은 떠오르는 SBS의 딸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는 것은 물론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에 찰진 욕 연기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미우새 김지은
미우새 김지은

신동엽은 김지은의 욕 연기에 대해 “원래부터 입에 짝짝 달라붙게 하는 거 아니냐”고 했고, 김지은은 “연습을 엄청 많이 했다”고 웃었다.

미우새 김지은
미우새 김지은

김지은은 배우 한소희와 있지 류진과 함께 연예계 친자매급 닮은꼴 3인방으로 불리고 있다.

이에 대해 김지은은 “한 번은 같이 드라마를 찍었던 친구가 회식 자리에서 다가와 ‘있지 류진씨 맞냐’며 사인 요청을 했다”며 “행사에 가서도 류진 씨로 알아보는 분들이 있더라”고 말했다

 

나는 솔로 18기 옥순 알고보니, 배우였다. 나는솔로 진가현/ 나는솔로 옥순

나는솔로 18기가 막을 열었다. 나는 솔로 18기 옥순의 외모를 보고 시청자는 충격을 받았다. 그녀는 블랙핑크 리사와 배우 김옥빈을 닮은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그녀는 알고보니, 배우 출신이라

jing-ing32.tistory.com

 

 

무엇이든물어보살 출연자 남편외도 췌장암 4기 아내 별세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했던 출연자가 별세했다는 소식이 알려졌다. 무엇이든 물어보살 남편외도 췌장암 4기 아내 출연자 별세 소식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남편외도로 출연했던 출연자 최성

jing-ing32.tistory.com

 

 

나는 솔로 17기 옥순 영식 현커 여부!!!!!??? 네티즌 마음 통했나/영식 옥순

나는 솔로 17기가 막을 내렸다. 나온 인물들중 17기 옥순과 영식이 현재 커플 상태가 아니냐고 네티즌들이 의문을 품고 있다. 나는 솔로 17기 옥순 영식 현커 ? 나는 솔로 17기에서 제일 인기가 많

jing-ing3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