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트롯3에서 우승자로 거론 중인 정서주와 배아현이 속한 팀 뽕커벨 팀의 무대가 화제이다.

뽕커벨이라는 이름으로 장윤정이 멘토로 있는 팀에서 화제의 무대가 탄생하였다.

 

미스트롯3 뽕커벨

뽕커벨
뽕커벨

화제의 참가자 김소연, 배아현, 정서주, 정슬이 속한 뽕커벨의 무대는 최강의 조합이었다.

이 무대를 준비하는 기간동안 정화조를 청소하는 일을 하는 배아현의 아버지 사연이 공개되었다.

배아현이 리더로 만든 뽕커벨의 무대는 엄청난 화제를 일으킬 만큼 좋아서 시청자들이 감동을 했다.

뽕커벨
뽕커벨

뽕커벨 팀은 '꽃처녀, 사르르'무대를 선보였으며, 

진과 진의 대결 배아현과 정서주가 함께한 무대 '목포의 눈물'무대를 선보였다.

뽕커벨
뽕커벨

 남이가를 선보였는데, 그녀들의 실력에 마스터들은 놀라며 역대급 점수를 주었다.

마지막 무대에서는 '후'라는 곡을 선보였다. 

 

미스트롯3 배아현 모란동백 무대 영상, 찐실력자들의 대결 승자는?

미스트롯3 배아현의 모란동백 무대가 화제가 되고 있다. 담백하면서도 엄청난 내공의 가창력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미스트롯3 배아현 '모란동백' 무대영상- 미스트롯3 배아현 모란동백 무대 2

jing-ing32.tistory.com

 

 

미스트롯3 정서주 비 내리는 영동교 무대 영상, 우승후보들의 대결 결과는?

미스트롯3 최고의 인기 참가자들인 정서주와 나영의 1대1 대결이 펼쳐졌다. 정서주는 주현미의 '비내리는 영동교'를 완벽히 소화하며 화제가 되고있다. 정서주 '비 내리는 영동교' 영상 - 미스트

jing-ing32.tistory.com

 

 

미스트롯3 김소연 이대로 돌이 되어 영상, 새로운 도전으로 감동 무대 성공!

TV조선-미스트롯3 5화에 펼쳐진 1대1대결에서 엄청난 무대들이 펼쳐졌다. 특히 김소연과 염유리의 대결에서 김소연의 무대가 엄청난 화제이다. 김소연 무대 영상 보기- 미스트롯3 18일 방송된 미

jing-ing32.tistory.com

 

 

미스트롯3 정슬 제3한강교 무대 영상, 맑고 청아한 새로운 실력자의 등장?

미스트롯3 6화에서는 정슬의 무대가 화제가 되고있다. 계속 추가합격으로 진출했던 정슬이지만 칼을 갈고 준비한 무대에 마스터들을 놀라게 했다. 정슬 '제3한강교' 무대 영상- 미스트롯3 정슬

jing-ing3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