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트롯3 7화에서는 수빙수와 고아인의 1대1 대결이 펼쳐졌다.

고아인은 '개나리 처녀'를 어린나이 답지않은 감성으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미스트롯3 고아인 '개나리 처녀' 무대 영상 보기-

미스트롯3 고아인 개나리 처녀 무대

1일 방송된 미스트롯3 7화에서는 1대1 데스매치로 고아인과 수빙수의 대결이 방송됐다.

고아인은 노란색 앙증맞은 드레스를 입고 '개나리 처녀'를 완벽하게 완창했다.

어린나이 답지 않은 가창력과 가사 전달력을 보여주어 무대 내내 마스터들의 극찬을 받았다.

무대 중반부 템포가 빨라지게 편곡하며 점점 신나는 분위기로 바뀌며 관객들의 호응까지 이끌어냈다.

율동과 함께 무대 전체를 프로가수처럼 이용하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무대가 끝난 뒤 마스터들의 칭찬은 이어졌다.

고아인 개나리 처녀 무대
고아인 개나리 처녀 무대

이찬원 마스터는 '본인의 색으로 완벽하게 소화했다.'며 칭찬했고,

알고보니 혼수상태 마스터는 '정통 트롯을 산뜻하게 잘 표현해 냈다.'며 극찬했다.

그러나 대결상대였던 수빙수가 예상보다 훨씬 좋은 무대를 보여주었다.

추가합격자였던 수빙수였지만 무대를 꽉 채우는 완벽한 무대를 보여주었고,

결국 대결의 승자는 수빙수가 되었다. 아쉽게도 고아인은 탈락위기가 되었다.

수빙수 고아인 대결
수빙수 고아인 대결

 

 

미스트롯3 수빙수 마산항엔 비가 내린다 무대 영상, '현역 트로트 가수 같다' 극찬

미스트롯3 7화에서 수빙수의 무대가 마스터들의 극찬을 받아 화제다. 미스트롯3 수빙수 - '마산항엔 비가 내린다' 영상 보기 - 미스트롯3 수빙수 마산항엔 비가 내린다 무대 극찬 1일 방송된 미스

jing-ing32.tistory.com

 

 

미스트롯3 배아현 모란동백 무대 영상, 찐실력자들의 대결 승자는?

미스트롯3 배아현의 모란동백 무대가 화제가 되고 있다. 담백하면서도 엄청난 내공의 가창력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미스트롯3 배아현 '모란동백' 무대영상- 미스트롯3 배아현 모란동백 무대 2

jing-ing3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