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트롯3 7화에서 수빙수의 무대가 마스터들의 극찬을 받아 화제다.

미스트롯3 수빙수 - '마산항엔 비가 내린다' 영상 보기 - 

미스트롯3 수빙수 마산항엔 비가 내린다 무대 극찬

1일 방송된 미스트롯3 7화에서는 수빙수와 고아인의 1대1 데스매치가 펼쳐졌다.

무대 시작전 "트로트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보여주고싶다."며 포부를 밝힌 수빙수는

'마산항엔 비가 내린다'를 선곡하여 열창했다.

노래가 시작되고 인트로부터 본인만의 끼를 발산하며 엄청난 무대매너를 보여준 수빙수는

무대 내내 마스터들로부터 '정말 끼가 많다.', '많이 늘었다.', '현역가수 같다.' 등의 칭찬을 받았다.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내는 능력 외에도 가창력과 특유의 탄탄한 저음을 보여주며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수빙수 미스트롯3
수빙수 미스트롯3

마지막까지 완벽한 무대를 보여준 수빙수는 무대가 끝난 뒤 마스터들에게 극찬을 받았다.

이찬원 마스터는 '생선해체 그만하시고 트로트가수 하셔야겠다.' 전했고,

김연자 마스터는 '무대 전체를 수빙수로 가득 채웠다.'며 극찬했다.

1대1 대결 결과는 모두의 예상을 깨고 수빙수가 승리하며 4라운드로 직행했다.

추가합격자인 수빙수가 새로운 다크호스로 등극하는 순간이었다.

 

 

미스트롯3 오유진 모란 무대 영상, 진과 진의 대결 배아현과의 대결결과는?

미스트롯3 6화에서는 2라운드 진으로 선발된 오유진과 1라운드 진으로 선발되었던 배아현의 대결이 화제이다. 미스트롯3 오유진 '모란' 무대 영상 - 미스트롯3 오유진 모란 무대 25일 방영된 미스

jing-ing32.tistory.com

 

미스트롯3 천가연 왜 돌아보오 무대 영상, 현역가수들의 엄청난 대결 결과는?

미스트롯3 6화에서는 현역가수로 오랜기간 활동 중인 천가연과 풍금의 대결이 펼쳐졌다. 1,2 라운드 모두 올하트로 올라온 두 실력자의 무대가 화제이다. 미스트롯3 천가연 '왜 돌아보오' 무대 영

jing-ing3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