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펜싱 국가대표 출신 남현희(42)가 재혼한다고 공개한 남성 전청조(27)씨가 남성이 아니라 여자라고 주장되어 화제이다.

남현희 남편 여자
남현희 남편 여자

남현희 남편 여자?

펜싱 국가대표 남현희씨가 재혼한다고 밝힌 상대가 여자일 것이라는 주장이 나와 언론들이 화제입니다.

게다가 재혼한다고 밝힌 전청조씨가 사기행각을 해서 전과자라고 알려졌습니다.

남현희
남현희

언론사에 따르면 전청조씨는 사기 전과자로 앞서 밝혀진 재벌회장의 혼외자라는 주장과, 승마선수 출신도 아니다라는 보도를 했습니다. 또한 사기 행각에 대한 법원 판결문을 공개했습니다.

남현희
남현희

언론사의 보도에 따르면 전씨는 성별과 직업을 수시로 바꾸며 지금껏 7명에게서 3억원을 갈취했다고 합니다.

남현희씨의 재혼상대 전청조씨는 2019년 4월 “내 처의 친오빠가 물 관련 투자 사업을 한다”고 남자로 행세했다.

남현희
남현희

그는 “300만원을 투자하면 6개월 후에 수익을 내서 50억원으로 돌려주겠다.

혹시 사업이 안되면 원금을 포함해 500만원을 보장하겠다”고 피해자를 속였다고 알려졌습니다.

법원 판결문에 다르면 전씨는 남성이 아니며, 여성으로 알려졌습니다.

남현희
남현희

또한, 남현희씨가 전청조씨의 성별을 알았는지, 사기행각을 알았는지는 아직 안 밝혀져있습니다.

 

남현희는 사이클 국가대표 출신 공효석(37)과 2011년 결혼해 슬하에 딸 한 명을 두었다.

또한 결혼 12년 만에 이혼한 것으로 알려졌다.

남현희 전청조 남편
남현희 전청조 남편

남현희는 한국 펜싱 역사상 최고의 스타로 꼽힌다.

2006 도하아시안게임 여자 플뢰레 개인·단체전을 석권했으며, 2010 광저우 아시안게임에서는 2회 연속 2관왕을 달성했다.

 

2008 베이징올림픽에서는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남현희는 2019년 펜싱 국가대표 현역 생활을 은퇴하고 다수의 방송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스포테이너로 활약했다.

 

속보) GD 지드래곤 - 마약 혐의로 입건...이선균 이어 연예계 마약 후폭풍

마약 투약 혐의를 받는 배우 이선균 입건 이후 가수 GD가 추가 입건됐다. 해당 뉴스 영상 - GD 마약 혐의 입건 25일 인천경찰청은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GD를 불구속 입건했다. 경찰

jing-ing32.tistory.com

 

 

지수 의혹 해명! '성폭행, 소변 사건 사실아냐'/ 배우 지수 해명/ 지수 사건

배우 지수가 2년동안 학폭의혹으로 활동을 못했었는데 처음 학폭 사건을 제보했던 제보자와 오해를 풀었다고 전했다. 지수 의혹 해명! '성폭행, 소변 사건 사실아냐' 23일 언론사에 따르면 2021년

jing-ing3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