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N에서 방영 중인 예능 프로그램 "댄스 유랑단"에서 댄스유랑단 멤버들은 "I am"이라는 주제로 무대를 이뤄냈다. 그중 이효리는 히트곡 "미스코리아" 무대를 했는데 엄청난 화제가 되었다.

 

이효리 미스코리아
이효리 미스코리아

이효리 "미스코리아" 무대, 감동 그 자체

tvN에서 방영 중인 댄스유랑단 프로그램에서 각 멤버들은 "i AM"이라는 주제로 각각 무대를 꾸몄는데, 그 첫 번째 무대로 이효리가 "미스코리아"라는 곡을 가지고 와서 무대를 했다.

이효리 미스코리아 무대
이효리

이는 방송 전에도 엄청난 화제를 몰았는데, 이효리 그녀의 SNS에 미스코리아를 한 무대의상을 찍어 올렸기 때문이었다.

 

그녀는 몇년전 무대를 그대로 재현해서 엄청난 환호를 받았는데, 똑같은 인형과 같지만 섹시한 비주얼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게스트와 함께한 미스코리아 무대
게스트와 함께한 미스코리아 무대

사실, 이 무대에서 게스트 한 명을 즉석에서 섭외해 그녀를 주인공으로 만들어주는 무대를 선보였는데, 많은 여성들이 이 무대를 보고, 울컥하지 않았나 생각이 들었다.

이효리 미스코리아 무대
이효리 미스코리아 무대

그녀의 아름다운 자존감과 남을 사랑해 주는 눈빛에 이 시대를 살고 있는 여성들의 서러움이 폭발하는 순간이 아닐까 생각이 든다. 

이효리 그녀는 그 자체로 브랜드이고, 여성들에게 워너비라는 것이 이 무대를 통해 또 한 번 증명하는 것이 아닌가 생각이 든다. 그녀의 자신감과 남과 비교하지 않는 인성이 이 무대에 그대로 적셔들었다고 생각이 들었다.

 

앞으로의 그녀의 무대가 기대되며, 왕성한 활동을 팬으로서 너무너무 원한다...!

 

2023.07.15 - [연예] - 남태현 추적 60분 위험한 마약에 대해서 설명한다. 남태현 재활센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