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압구정 한복판에서 나체 상태로 박스만 입고 다녔던 이른바 ‘압구정 박스녀’가 이번에는 홍대에 등장했다.

압구정 박스녀 인터뷰 영상 - 

 

압구정 박스녀 홍대

압구정 박스녀 홍대
압구정 박스녀 홍대

‘압구정 박스녀’로 불리는 이 여성은 압구정동에서 알몸에 박스만 걸친 채

자신의 신체 일부를 만지게 하면서 논란이 됐었다.

‘엔젤박스녀’라고 적힌 박스만 걸친 채 거리를 돌아다닌 이 여성은 AV배우이자 모델로 활동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녀가 이번에는 홍대에 나타났다.

이번에도 박스만 걸친 채 상자에 뚫은 구멍으로 손을 넣어 알몸 상태인 자신의 신체 일부를 만지게 했다.
그러나 이번엔 경찰들이 빠르게 대처했다. 이번 홍대 퍼포먼스는 경찰관들에게 제지를 받아 오래 이어가지 못했다.

해당 여성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더 하고 싶었는데 경찰이 해산시켜서 나왔어요. 미안해요”라고 올리기도 했다.

앞서 박스 퍼포먼스에 대해 그녀는 "내 몸에서 가장 자신 있는 부위다. 오히려 자랑하고 싶다."라고 인터뷰하기도 했다. 

이런 퍼포먼스를 두고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단순 예술이라는 반응과

공연음란죄에 해당해 처벌을 받아야 한다는 반응으로 로 나뉜다.

엔젤박스녀 제지

 

 

마약 의혹 이선균과 함께 내사 받는 재벌3세 황하나, 가수지망생 한서희

배우 이선균이 마약 투약 의혹 조사를 받고있는 가운데 함께 마약을 한것으로 의심되는 인물로 황하나와 한서희가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관려 뉴스- 이선균 마약 의혹 20일 인천경찰청 마약

jing-ing32.tistory.com

 

돌싱글즈4 제롬 베니타 헤어질까? 베니타 '제롬 욱하는 성격있어'/돌싱글즈4 보러가기

돌싱글즈4가 베니타가 제롬을 선택할지 최종 선택을 코앞에 두고 신중한 자세를 보였다. 돌싱글즈4 제롬 베니타 결말! 헤어질까? 22일 밤에 방송되는 돌싱글즈4 최종화에서는 리키,하림 커플, 제

jing-ing3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