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트롯3 6화에서는 이하린과 슬기의 1대1 대결이 펼쳐졌다.

두 사람 모두 올하트를 받았던 실력자들이기에 엄청난 무대를 보여주었다.

이하린 '사랑의 거리' 무대 영상-

미스트롯3 이하린 사랑의 거리

미스트롯3 이하린
미스트롯3 이하린

미스트롯3 6화에서는 찐 실력자들의 대결이 펼쳐졌다.

1,2 라운드 올하트를 받았던 이하린과 슬기의 1대1 대결은 시작 전부터 마스터들을 걱정하게 했다.

심지어 두사람은 2라운드에서 같은 조로 출전하며 같은 팀을 꾸렸지만,

3라운드에서는 대결을 하게 된 것이다.

주걱 퍼포먼스로 1라운드 올하트를 받았던 이하린 참가자의 선공이 펼쳐졌다.

'사랑의 거리'를 선곡한 그녀는 우산 퍼포먼스를 보이며 노래를 이어갔다.

밝은 분위기의 무대를 이끌어간 그녀는 특유의 간드러지는 목소리로 마스터들을 놀라게 했다.

이하린 슬기 대결
이하린 슬기 대결

퍼포먼스는 뮤지컬을 연상케했고, 무대 구성에 대해서도 칭찬을 받았다.

그러나 퍼포먼스에서는 상대방 슬기 역시 밀리지 않았다.

더욱 화려한 퍼포먼스로 이하린을 긴장하게 했다.

마스터들의 평도 갈릴 만큼 두 사람 모두 멋진 무대를 보여주었다.

'너무 다른 매력의 무대였다.'는 평을 받으며 취향 차이로 승패가 갈릴 것이라는 평이 많았다.

결국 승패는 한표 차이로 갈렸다. 승자는 이하린이 선정됐다.

이로써 이하린은 4라운드로 직행하게 됐다.

 

 

미스트롯3 송자영 서울의 달 무대 영상, 충청 아가씨의 맑은 고음

미스트롯3 6화에서는 송자영과 유수현의 1대1 대결이 펼쳐졌다. 2라운드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던 송자영의 '서울의 달' 무대 역시 화제가 되고있다. 송자영 '서울의 달' 무대 영상- 미스트롯3 송

jing-ing32.tistory.com

 

 

미스트롯3 유수현 조선의 남자 무대 영상, 화끈한 무대로 4라운드 직행

미스트롯3 6화에서는 유수현과 송자영의 1대1 대결이 첫 무대로 방영됐다. 유수현은 엄청난 퍼포먼스와 가창력으로 막강한 상대를 꺾고 4라운드에 올라갔다. 유수현 '조선의 남자' 무대 영상- 미

jing-ing3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