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트롯3 6화에서는 송자영과 유수현의 1대1 대결이 펼쳐졌다.

2라운드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던 송자영의 '서울의 달' 무대 역시 화제가 되고있다.

송자영 '서울의 달' 무대 영상-

미스트롯3 송자영 서울의 달 무대

송자영 서울의 달
송자영 서울의 달

미스트롯3에 참가자로 출연중인 송자영은 '충청 아가씨'로 불리는 인기 참가자이다.

25일 방송된 미스트롯3 6화에서 송자영은 송가인의 '서울의 달'을 선곡하여 많은 화제가 됐다.

단아한 모습으로 노래를 이어간 송자영은 특유의 맑은 고음으로 마스터들을 놀라게 했다.

무대를 꾸미는 와중에도 마스터들은 '클린하다.', '쉽게 부르는 것 같은데 잘 부른다.'며 칭찬을 했다.

그러나 대결상대인 유수현 역시 엄청난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관객들과 마스터들을 사로잡았다.

의자에 올라가서 노래를 부르며 강렬한 무대를 보여주며 승리를 쉽게 예측할 수 없었다.

송자영 미스트롯3
송자영 미스트롯3

1대1 대결 결과를 발표하는 순간. 한 표차이의 접전을 보이며 승자는 유수현이 됐다.  

이로써 유수현은 4라운드로 직행했고, 송자영은 아쉽게도 탈락위기가 됐다.

아쉽게 한 표차이로 패배했지만 송자영 참가자가 패자부활로 올라갈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미스트롯3 복지은 내 이름 아시죠, 은혁과 붐이 오열한 감동적인 무대!

미스트롯3 5화에서는 복지은과 진혜언의 대결이 펼쳐졌다. 두사람 모두 감동적이 무대로 관객들과 마스터들의 눈물 짓게 만들었다. 복지은 '내 이름 아시죠' 무대영상 - 미스트롯3 복지은 '내 이

jing-ing32.tistory.com

 

 

미스트롯3 윤서령 하늬바람 무대 영상, 언더독의 반란 우승후보를 탈락시키다!

미스트롯3 윤서령 참가자는 '하늬바람'을 선곡하며 레전드 무대를 보여주었다. 우승후보였던 미스김을 1표차이로 이기며 4라운드에 직행했다. 윤서령 하늬바람 무대영상 - 미스트롯3 윤서령 하

jing-ing3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