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트롯3 5화에서는 복지은과 진혜언의 대결이 펼쳐졌다.

두사람 모두 감동적이 무대로 관객들과 마스터들의 눈물 짓게 만들었다.

복지은 '내 이름 아시죠' 무대영상 - 

미스트롯3 복지은 '내 이름 아시죠' 레전드 무대

미스트롯3 복지은
미스트롯3 복지은

18일 방송된 미스트롯3 5화에서는 1대1 대결이 펼쳐졌다. 

진혜언과 복지은의 대결은 국악과 성악의 대결로 많은 관심이 집중됐다.

진혜언은 '약손'을 완벽하게 불러내며 관객들을 눈물 짓게 했다.

후공자로 나선 복지은 역시 '내 이름 아시죠'를 엄청난 가창력으로 불러내며 또 한번 눈물바다를 만들었다.

특히 무대 이후 은혁 마스터와 붐 마스터가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장윤정 마스터는 복지은 참가자의 무대를 보고 "황홀한 느낌을 받았다."며 극찬했다.

복지은 내 이름 아시죠 무대
복지은 내 이름 아시죠 무대

3라운드 통틀어 가장 오랜시간 심사가 이뤄졌다. 그만큼 두 무대 모두 엄청난 감동을 주었기 때문이었다.

결국 이번 무대의 승자는 복지은이 뽑혔다. 4라운드로 직행하게 된 복지은.

진혜언은 아쉽게도 탈락위기가 되며 패자부활을 기다리게 됐다.

이번 1대1 대결에서는 특히 레전드 무대들이 많이 나오며 시청자들을 즐겁게 했다.

 

 

미스트롯3 진혜언 약손 무대영상, 모두를 울린 감동 국악 트로트 무대

미스트롯3 5화에서는 진혜언과 복지은의 대결이 펼쳐졌다. 국악과 성악의 대결이 성사된 것이다. 진혜언은 부모님을 생각하며 '약속'을 불렀고 관객과 마스터들을 눈물 바다로 만들었다. 진혜언

jing-ing32.tistory.com

 

 

미스트롯3 나영 가슴아프게 무대 영상, 청각의 불편함을 이겨낸 감동적인 무대

미스트롯3 5화에서는 나영과 정서주의 우승후보 대결이 펼쳐졌다. 나영은 한쪽 귀가 잘 들리지 않는다는 불편함을 이겨내고 엄청난 무대를 불러 화제다. 미스트롯3 나영 '가슴아프게' 무대 영상-

jing-ing3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