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트롯3 5화에서는 우승후보인 염유리의 무대가 화제다.

1대1 대결에서 김소연과 맞붙게 된 염유리는 환상적인 무대로 승리를 따냈다.

염유리 '신 사랑고개' 무대 영상-

미스트롯3 염유리 - 신 사랑고개 무대

18일 방송된 미스트롯3 5회는 1대1 데스매치로 시작됐다. 

임수정 닮은꼴로 많은 화제가 됐던 염유리 참가자는 이번에도 감동적인 무대를 보여주었다.

'신 사랑고개'를 선곡한 그녀는 마스터들을 놀라게 했다.

가창력 역시 탄탄했고, 퍼포먼스까지 보여주며 관객들의 호응도 이끌어냈다.

상대방 김소연 역시 좋은 무대를 보여주었지만 11대 2라는 큰 차이로 승리를 거두며

4라운드에 직행했다. 이찬원 마스터에게 "우승 후보"라는 극찬까지 들으며 완벽한 승리를 해냈다.

 

미스트롯3 염유리 무대
미스트롯3 염유리 무대

매라운드 화제가 되고 있는 염유리 참가자는 이번 무대로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3단 고음을 보여주며 고음역대까지 소화가능한 참가자인 것을 보여주었다.

한편 미스트롯3는 최고 시청률 17% 경신하며 매 화 레전드로 뽑히고 있다.

 

 

미스트롯3 한수정 장녹수 무대 영상, '원로가수 같은 가창력' 아쉬운 탈락

연일 인기를 끌고 있는 TV조선-미스트롯3 5화에서 펼쳐진 1대1대결에서는 엄청난 무대들이 펼쳐졌다. 특히 방서희와 한수정의 트로트 신동 대결에서 한수정의 무대가 엄청난 화제이다. 한수정 무

jing-ing32.tistory.com

 

 

미스트롯3 김소연 이대로 돌이 되어 영상, 새로운 도전으로 감동 무대 성공!

TV조선-미스트롯3 5화에 펼쳐진 1대1대결에서 엄청난 무대들이 펼쳐졌다. 특히 김소연과 염유리의 대결에서 김소연의 무대가 엄청난 화제이다. 무대 영상 보기- 미스트롯3 18일 방송된 미스트롯3 5

jing-ing3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