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조선-미스트롯3 5화에 펼쳐진 1대1대결 무대가 화제이다.
특히 미스김과 윤서령의 대결에서 미스김의 무대가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있다.
미스김 '미스고' 무대 영상 보기-

미스트롯3 미스김 '미스고' 무대 화제

 

미스트롯3의 인기가 매화 최고를 기록하고 있다.

18일 방영된 미스트롯3 5화에서 미스김 참가자의 '미스고'무대가 화제이다.

정통 트롯에 자신감을 보인 그녀는 우승후보다운 가창력을 보여주며,

마스터들을 놀라게 했다. 무대가 시작되자마자 마스터들이 깜짝 놀라는 모습이 화면에 잡히기도 했다.

미스김 특유의 단단한 가창력이 돋보였다.

마스터들의 칭찬이 이어졌다. '교과서 같은 가창력', '의심의 여지없이 들을 수 있는 가수'라는 평을 받았다. 

그러나 대결상대 윤서령 참가자 역시 최고의 무대를 보이며 극찬을 받았다.

현재진행형 성장캐릭터라는 극찬을 받으며, 이번 무대가 최고라는 평을 받았다.

두사람의 접전이 예상되던 대결이었다. 

이번 1대1 대결에서 승리한 참가자는 윤서령이었다.

단 1표차이로 승부가 갈린 이번 대결에서 미스김은 패하며, 4라운드로 직행하지 못했다.

아쉬운 결과지만 레전드 무대를 보여준 미스김이었다.

 

 

미스트롯3 방서희 엄마꽃 무대영상, 눈물바다가 된 감동의 무대

TV조선-미스트롯3 5화에서 방서희 참가자가 부른 '엄마꽃' 무대가 화제다. 어린 나이답지 않은 감성적인 무대로 다른 참가자들까지 눈물을 보이게 했다. 방서희 엄마꽃 무대 영상 보기- 미스트롯3

jing-ing32.tistory.com

 

 

미스트롯3 김소연 이대로 돌이 되어 영상, 새로운 도전으로 감동 무대 성공!

TV조선-미스트롯3 5화에 펼쳐진 1대1대결에서 엄청난 무대들이 펼쳐졌다. 특히 김소연과 염유리의 대결에서 김소연의 무대가 엄청난 화제이다. 무대 영상 보기- 미스트롯3 18일 방송된 미스트롯3 5

jing-ing3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