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일 인기를 끌고 있는 TV조선-미스트롯3 5화에서 펼쳐진 1대1대결에서는 엄청난 무대들이 펼쳐졌다.
특히 방서희와 한수정의 트로트 신동 대결에서 한수정의 무대가 엄청난 화제이다.
한수정 무대 영상 보기-

 

미스트롯3 한수정 방서희 대결

미스트롯3 한수정 장녹수
미스트롯3 한수정 장녹수


18일 방송된 미스트롯3 5회는 1대1 데스매치로 시작됐다. 

유일한 영재부 2명인 방서희와 한수정의 대결은 어른들의 무대 못지않은 엄청난 감동을 주었다.

지난 2라운드에서 패자부활전으로 3라운드에 진출한 방서희는 '엄마꽃'으로 성공을 펼쳤다.

첫 소절부터 마스터를 소름돋게 하는 노래로 한수정을 긴장하게 만들었다.

마스터들은 방서희의 무대를 보는 내내 칭찬을 했다.

무대를 지켜보던 다른 참가자들의 눈물까지 흘리게 만들며 많은 박수를 받았다.

하지만 한수정 역시 우승후보 중 한명으로 어리지만 내공을 가지고 있는 참가자였다.

후공자으로 나선 한수정은 '장녹수'를 선곡했다.

매라운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던 한수정은 역시나 탄탄한 가창력을 바탕으로 

감동적인 무대를 만들어냈다.

노래가 시작되자마자 바로 몰입하며 마스터들을 놀라게 했고,

'누가 안에 들어왔다.'라는 평을 받을 정도로 어린 나이에 맞지않은 감성을 보여주었다.

무대 이후 두 참가자에 대한 칭찬이 쏟아졌다.

방서희 참가자는 "진심이 너무 느껴졌다.", "엄마를 부를 때 진정성이 마음에 와닿았다."는 칭찬을 받았고,

한수정 참가자는 "원로 가수같은 느낌을 주었다.", "가창력이 탄탄하다."는 칭찬을 받았다.

이 대결의 승자는 방서희 참가자로 결정됐다.

한편 미스트롯3는 최고 시청률 17% 경신하며 매 화 레전드로 뽑히고 있다.

 

 

미스트롯3 김소연 이대로 돌이 되어 영상, 새로운 도전으로 감동 무대 성공!

TV조선-미스트롯3 5화에 펼쳐진 1대1대결에서 엄청난 무대들이 펼쳐졌다. 특히 김소연과 염유리의 대결에서 김소연의 무대가 엄청난 화제이다. 무대 영상 보기- 미스트롯3 18일 방송된 미스트롯3 5

jing-ing32.tistory.com

 

 

미스트롯3 빈예서 도련님 무대, 우승 후보 다운 역대급 무대 보여주다!

미스트롯3 4화에서는 3라운드 1대1 대결이 펼쳐졌다. 첫 무대를 장식한 빈예서와 지나유의 대결이 화제이다. 빈예서 3라운드 '도련님' 무대 영상- 미스트롯3 빈예서 도련님 무대 미스트롯3 3라운드

jing-ing3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