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트롯3 4화에서 펼쳐진 장르별 팀미션 무대 중 여신부들의 무대가 화제이다. 
많은 시청자들과 마스터들을 감동시킨 무대 영상

미스트롯3 여신부 - 삼바의 매력

미스트롯3 여신부 무대
미스트롯3 여신부 무대

미스트롯3 4화가 방송되자마자 참가자들의 무대가 화제이다.

그 중 장르별 팀미션으로 펼쳐진 무대 중 여신부들의 무대가 이슈가 되고있다.

정서주, 화연, 조수빈, 양송희, 염유리, 오승하, 김민선

무대가 시작되자 화려한 의상과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라틴 댄스에도 흔들리지 않는 가창력으로 비쥬얼뿐만 아니라 실력까지 보여주어 마스터들을 놀라게 했다.

그러나 화려한 퍼포먼스에도 하트는 저조했다. 총 10개의 하트만을 받았다.

미스트롯3 여신부 무대
미스트롯3 여신부 무대

붐 마스터는 무대 이후 "화연 씨의 마지막은 압도적이었다."며 칭찬했고,

"서주 님도 언니들의 배려때문에 단독으로 보여지는 부분이 있었는데, 낭중지추다."라며 정서주 역시 칭찬했다.

그러나 장윤정 마스터는 "뒤로 갈수록 음정이 흔들리는 참가자들이 있었다."라며 아쉬움을 보였다.

또한 7명이라는 많은 인원들의 파트 분배에 눈으로 따라가기 힘들다는 평을 했다.

그러나 "화연 씨가 노래하고 시선이 집중됐다.", "서주 양은 초반에 시선을 집중시켰다."며 칭찬했다. 

결국 전원 진출은 없이 몇명만 진출하는 상황이 되었다.

여신부들 중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 참가자는 정서주, 화연, 염유리가 선정됐다.

 

 

미스트롯3 영재부 천방지축 무대 영상, 어리지만 누구보다 실력자들!

미스트롯3 4화에서 영재부들의 무대가 화제이다. 가장 이슈가 많이 되고 있던 어린 참가자들의 무대였기에 더욱 기대감을 받았다. 많은 시청자들과 마스터들을 감동시킨 무대 영상 미스트롯3 영

jing-ing32.tistory.com

 

미스트롯3 직장부 평생직장 무대, 본업에서 잘릴 위기에서 펼쳐진 무대!

미스트롯3 4화에서는 장르별 팀미션 무대가 펼쳐졌다. 3번째 무대였던 직장부들의 가 화제이다. 많은 시청자들과 마스터들을 감동시킨 무대 영상 미스트롯3 직장부 평생직장 무대 미스트롯3의

jing-ing3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