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1일 금일 미스트롯3 무대가 막을 열었다

새싹부에 '수빙수' 유튜버가 출연해 화제이다. 그녀는 방어회를 썰며, 무대를 꾸몄다.

미스트롯3 수빙수

21일 방송된 미스트롯3에 120만 유튜버 수빙수가 출연해 화제이다.

수빙수는 수산물 전문 유튜버로 활동중이다. 참가자 일부들은 '너무 팬이다'라고 표현했다.

그녀는 첫 무대를 '자갈치 아지매'를 꾸몄는데 칼박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황보라는 "소주가 너무 당긴다"라며 남다른 리액션을 보였고, 김연우는 "살다 살다 이런 모습은 처음 본다.

미스트롯이 미친 것 같다. 회를 썰며 노래하시는데 뮤지컬 배우 같다"라 말하는 등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미스트롯3 복지은 성악과 트로트 접목!

미스트롯3 복지은 참가자가 성악출신다운 무대를 선보여 화제이다. 미스트롯3 복지은 한양대 성악과 출신 참가자 복지은이 무대를 꾸미며, 올하트를 받았다. 그녀는 엄청난 고음과 소프라노를

jing-ing32.tistory.com

 

 

미스트롯3 채수현 / 미스트롯 1:1 서바이벌 배틀! / 진주아씨 채수현 장윤정 '양지은 처음 보는 느

미스트롯3가 막을 열었다. 21일 방송된 미스트롯에서는 1라운드가 챔피언부의 무대로 꾸며졌다. 최근 대상을 쓸어담고 있다는 채수현이 첫번째 주자로 나섰다. 위 영상을 클릭하면 채수현씨의

jing-ing32.tistory.com

 

미스트롯3 빈예서 모정노래 불러, '눈물나는 무대' 미스트롯 참가자 빈예서

미스트롯3 신동 떴다. 빈예서 참가자 무대에 패널들 눈물 글썽였다. 미스트롯3 빈예서의 무대에 다들 감동했다. 미스트롯3 빈예서 '눈물 짖는 무대' 11살 신동의 무대가 펼쳐져, 패널들을 눈물 젖

jing-ing3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