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트롯3 복지은 참가자가 성악출신다운 무대를 선보여 화제이다.

복지은 무대 영상보기 - 

미스트롯3 복지은

한양대 성악과 출신 참가자 복지은이 무대를 꾸미며, 올하트를 받았다.

복지은
복지은

복지은을 보며, 패널들은 사기캐릭터가 나왔다며 극찬했다.

압도적인 고음 클라스를 가진 복지은은 1라운드 선을 받게 되었다.

그녀는 엄청난 고음과 소프라노를 선보였는데, 꺾기 기술까지 완벽해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았다.

그녀의 다음 무대가 기대된다.

 

미스트롯3 고아인 장윤정 '데려가서 키우고 싶다'

12월 21일 방영된 미스트롯3에는 어린 참가들이 많이 참가했습니다. 그 중 11살 초등학교 5학년인 고아인양이 엄청난 무대를 꾸며 화제입니다. 미스트롯3 고아인 11살 트로트 신동 고아인은 챔피언

jing-ing32.tistory.com

 

 

미스트롯3 빈예서 모정노래 불러, '눈물나는 무대' 미스트롯 참가자 빈예서

미스트롯3 신동 떴다. 빈예서 참가자 무대에 패널들 눈물 글썽였다. 미스트롯3 빈예서의 무대에 다들 감동했다. 미스트롯3 빈예서 '눈물 짖는 무대' 11살 신동의 무대가 펼쳐져, 패널들을 눈물 젖

jing-ing32.tistory.com

 

 

미스트롯3 김나율 첫 무대부터 극찬!! 김나율 프로필

미스트롯3 1라운드에 챔피언부 무대를 꾸몄다. 이에 미스트롯3 김나율의 무대도 흥이 나게 만들어 화제이다. 위 영상을 클릭하시면 김나율 무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미스트롯3 김나율 미스트

jing-ing32.tistory.com

 

 

미스트롯3 채수현 / 미스트롯 1:1 서바이벌 배틀! / 진주아씨 채수현 장윤정 '양지은 처음 보는 느

미스트롯3가 막을 열었다. 21일 방송된 미스트롯에서는 1라운드가 챔피언부의 무대로 꾸며졌다. 최근 대상을 쓸어담고 있다는 채수현이 첫번째 주자로 나섰다. 위 영상을 클릭하면 채수현씨의

jing-ing3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