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5라운드 라이벌전에 배아현 복지은 진욱이 뭉쳤다.

이들은 장윤정의 애가 타를 선곡했다.

 

배아현 복지은 진욱 애가 타

배아현 복지은 진욱 애가 타
배아현 복지은 진욱 애가 타

이 세사람도 진과 진이 만나 팀이 구성되었다.

이들은 장윤정의 애가 타 곡을 선곡해 무대를 꾸몄다.

배아현 복지은 진욱 애가 타
배아현 복지은 진욱 애가 타

이 무대에서는 배아현이 복지은을 앞선 점수를 받았다. 

배아현 복지은 진욱 애가 타
배아현 복지은 진욱 애가 타

이들의 무대를 보며, 애가 타는 무대라고 표현하며, 극찬을 했다. 

배아현 복지은 진욱 애가 타
배아현 복지은 진욱 애가 타

배아현은 이 무대로 한번 더 트롯신의 면모를 보여줬다.

 

미스트롯3 복지은 내 이름 아시죠, 은혁과 붐이 오열한 감동적인 무대!

미스트롯3 5화에서는 복지은과 진혜언의 대결이 펼쳐졌다. 두사람 모두 감동적이 무대로 관객들과 마스터들의 눈물 짓게 만들었다. 복지은 '내 이름 아시죠' 무대영상 - 미스트롯3 복지은 '내 이

jing-ing32.tistory.com

 

미스트롯3 배아현 모란동백 무대 영상, 찐실력자들의 대결 승자는?

미스트롯3 배아현의 모란동백 무대가 화제가 되고 있다. 담백하면서도 엄청난 내공의 가창력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미스트롯3 배아현 '모란동백' 무대영상- 미스트롯3 배아현 모란동백 무대 2

jing-ing32.tistory.com

 

 

미스트롯3 복드림걸즈 여왕 복지은 무인도 무대보러가기

미스트롯3에서는 복드림걸즈의 여왕 복지은의 무대 무인도가 방영되었다. 미스트롯3 복지은 무인도 복드림걸즈의 여왕 복지은이 무인도라는 곡을 가지고 무대에 섰다. 복지은 그녀는 폭발적인

jing-ing3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