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트롯3 3화 상경부, 각지에서 모인 참가자들의 대결이 펼쳐졌다.

처음 펼쳐진 리나와 라라의 대결에서 리나는 

미스트롯3 리나 무대

미스트롯3 리나
미스트롯3 리나

미스트롯3에 러시아인 리나가 참가했다. 한국에서 결혼 후 러시아 전쟁때문에 부모님을 한동안 만나지 못했다는 리나는

부모님에 대한 그리움을 노래로 승화시켰다.

'칠갑산' 선공한 그녀는 시작부터 엄청난 감성으로 가창력을 뽐냈다.

11개의 하트를 받아내며 많은 마스터들을 반하게 했다.

김연자 마스터는 "소화하기 힘든 노래를 잘 소화했다.", "목소리가 엄청 파워풀하다"며 칭찬했다.

장민호 마스터 역시 "감정이 너무 좋았다."며 좋은 점수를 준 이유를 설명했다.

한국에서 결혼 후 생활하고 있다는 리나는 과거 골때녀에서 활약했던 라라와 함께 대결에서 승리해

2라운드에 진출했다.

미스트롯3 리나
미스트롯3 리나

한편 미스트롯3는 연일 화제가 되고 있으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놓치지 않고 있다.

 

 

미스트롯3 이수연 울아버지 영상 보러가기 7살때 돌아가신 아버지에게 바치는 노래

미스트롯3 2화가 방송되며, 영재부의 무대가 펼쳐졌다. 화제의 이수연 무대영상 보러가기 사진 클릭 미스트롯3 이수연 울아버지 영재부에서 참가한 9살 이수연은 7살때 돌아가신 아버지에게 노

jing-ing32.tistory.com

 

미스트롯3 길건 느낌아니까 '이효리 춤 선생님'

미스트롯3 2화에서는 새싹부에서 길건이 등장해 화제이다. 미스트롯3 길건 느낌아니까 미스트롯3 2화에서는 길건이 등장해 화제이다. 길건은 이효리와 함께 춤을 췄던 가수로 유명하다. 무대를

jing-ing3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