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트롯3 3화에 참가자로 나온 대전아가씨 송자영의 무대가 화제이다.

상경부로 출전한 송자영은 장윤정의 송인을 선곡했다.

송자영 송인 무대 보기-

미스트롯3 송자영 송인

송자영 송인
송자영 송인

미스트롯3 3화에는 상경부들의 대결이 펼쳐졌다.

대전에서 올라온 송자영 참가자는 무대 시작전부터 눈물을 보이며 인터뷰를 뒤로 밀었다.

목이 잠길 수 있기 때문이었다. 그녀는 장윤정의 송인을 선곡했다.

감정이 잘 들어나는 노래실력과 음색으로 마스터들은 하트를 눌렀다.

올하트까지는 하트가 하나 남은 상황 장윤정 마스터의 하트로 올하트를 받아내며

2라운드에 진출했다. 무대 이후 무대를 보여드리고 싶은 사람이 누구였냐는 질문에

송자영은 "할머니께 보여드리고 싶었다. 할머니께서 몸이 편찮으셔서 함께할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됐다."며 눈물을 보였다. 

김연자 마스터 역시 눈물을 보이며 "송자연씨는 노래를 정말 잘하네요"라며 노래 실력을 칭찬했다.

 

 

미스트롯3 리나 칠갑산 무대, 러시아 전쟁으로 인한 부모님에 대한 그리움

미스트롯3 3화 상경부, 각지에서 모인 참가자들의 대결이 펼쳐졌다. 처음 펼쳐진 리나와 라라의 대결에서 리나는 미스트롯3 리나 무대 미스트롯3에 러시아인 리나가 참가했다. 한국에서 결혼 후

jing-ing32.tistory.com

 

 

미스트롯3 염유리 사랑의 여왕 '임수정 닮은꼴' 여신부 미쳤다.

미스트롯3 2화 여신부 무대가 펼쳐지고 있다. 여신부 중에서도 너무 이뻐 심사위원들의 볼을 발그레하게 한 참가자가 떴다. 미스트롯3 염유리 사랑의 여왕 미스트롯3 여신부 무대에서도 얼굴을

jing-ing3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