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블 유니버스 팬들은 개봉을 앞둔 영화 '데드풀 3'에서 울버린의 등장을 간절히 기다려왔다.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는 최근 자신의 SNS에 슈트를 입고 나란히 서 있는 데드풀과 울버린의 모습이 담긴 이미지를 공유해서 화제이다.

 

데드풀 울버린 슈트를 입다!

작년에 휴 잭맨이 '데드풀 3'에서 울버린 역을 다시 맡을 것이라고 발표되었습니다.

 

울버린이 'X-Men' 시리즈의 이전 모습을 유지할지 아니면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일지에 대한 추측이 무성했습니다.

레이놀즈가 공개한 사진을 보면 기존에 알고 있던 수트와는 다른 울버린의 모습을 보고 화제이다

울버린 데드풀
울버린 데드풀

사진 속 울버린이 입은 노란색 슈트는 마블 코믹스에서 묘사된 아이코닉한 의상과 흡사합니다.

 

하지만 이전 'X-Men' 영화에서 울버린은 일반적으로 청바지와 가죽 재킷을 입고 등장했습니다. 울버린이 자신의 오리지널 슈트를 입는 것을 보고 싶어 하는 열성적인 팬들의 요청을 들은 셈입니다.

최근 수트를 입은 잭맨의 이미지가 공개되자 팬들은 울버린이 20년 만에 드디어 슈트를 입었다며 기뻐했다.

데드풀 울버린
데드풀 울버린


데드풀 3'는 2016년부터 시작된 '데드풀' 영화 시리즈의 세 번째 편이다.

개봉을 앞둔 영화의 줄거리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라이언 레이놀즈는 데드풀 역을, 휴 잭맨은 울버린 역을 맡았다.

 

출연진에는 Matthew McFadion과 Jennifer Garner도 포함됩니다. 이 영화는 '프리 가이'(2021) 등으로 유명한 숀 레비가 감독을 맡았다. 내년 5월 3일 개봉 예정인 '데드풀 3'은 데드풀과 울버린의 컬래버레이션이 기대되는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