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2월 22일 방송된 나혼자산다에서 팜유가 이번에는 대만 맛집여행을 했다.

여기서, 삼켰니로 변신해 화제를 몰고 있다.

나혼자산다 삼켰니 

나혼자산다 팜유 패밀리가 대만의 청춘 드라마 상견니를 패러디한 '삼켰니'의 주인공으로 변신했다.

이들은 대만의 타이중 둘째 날을 맞이하여, 상견니를 패러디하며 교복 패션을 선보였다.

박나래는 '삼켰니'의 여주인공인 '항상쉬'로, 이장우는 서브 남자 주인공인 '모자란 죄'로 역할을 맡았다.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는 '상견니'의 OST를 개사한 '삼켰니'의 주제곡 가사 "삼켰니 너 삼켰니~"를 부르며 세계관에 몰입했다.

이들은 2일차 아침은 대만 족발 맛집식사를 즐겼다.

직접 족발을 만들어 지인들에게 대접할 정도로 족발에 진심인 이장우는 오픈런으로 문전성시를 이루는 대만 맛집을 방문했다.

전현무와 박나래는 대만식 족발을 입에 넣자마자, 맛있어서 눈이 뒤집혔다.

전현무는 "족발 국수는 예상 못했다. 이장우는 진짜다"라며 극찬했다.

이장우는 대만 족발 국수에 빠져든 전현무와 박나래의 모습을 떠올리며 "눈 돌아갈 정도로 먹더라"라면서 족발 맛집을 선정한 자기 자신을 칭찬했다.

이장우가 추천한 대만 족발 맛집 주소를 확인하려고 하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이장우 추천 대만 족발 맛집 바로가기

 

수원역 환승센터 버스 사고로 1명 사망 11명 부상....기다리던 승객들 들이받아

수원역 환승센터에서 버스 사고로 인명 피해가 발생했다. 사고 영상 - 수원역 환승센터 사고 22일 오후 1시 30분경 경기도 수원시 수원역 2층에 위치한 버스 환승센터에서 사고가 발생했다. 버스

jing-ing32.tistory.com

 

 

이효리 시즌즈 MC 이효리가 더시즌지 MC 된다

이효리가 더시즌즈 MC로 발탁되었다는 소식이 알려져 화제이다. 더시즌즈는 심야 음악프로그램으로 '연간 프로젝트'란 새로운 방식을 도입한 프로그램이다. 더시즌즈 방청 신청 방법 및 방청 꿀

jing-ing3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