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작 동명의 소설을 바탕으로 제작된 "경이로운 소문"이 시즌2의 막을 열었다.

경이로운 소문 카운트펀!

7/29일 경이로운 소문의 시즌 2 카운트펀 편이 모두의 관심하에 첫 방송을 했다.

이번 편성은 토,일 9:20PM에 시작해서 한 시간 동안 편성되었다.

경이로운 소문
경이로운 소문

이번 카운트펀은 12부작으로 구성되어 6주동안 방영될 예정이다.

국숫집을 운영하는 여러 히어로들이 악귀를 해치우는 드라마이다.

이번 경이로운 소문 카운트펀에는 시즌 1 기존인물들이랑 거의 비슷하다.

 

소문 역할의 조병규

조병규
조병규

한방해결사 모탁의 역할 유준상!

유준상
유준상

인간레이저 하나의 역할 김세정 

김세정
김세정

매운 손 매옥의 역할, 더글로리의 화제 배우 염혜란

염혜란
염혜란

장물의 역할 안석환배우

안석환
안석환

그리고 새롭게 등장하는 신입 카운터 적봉의 역할 유인수

유인수
유인수

또한 사람들에게 집중받는 캐릭터들이 있는데. 최근 인기로 주목받는 배우 진선규

진선규
진선규

우영우의 주인공의 강기영이 황필광 악귀역할로

강기영
강기영

더글로리 작품으로 주목받은 배우 김히어라가 젤리버허드 악귀 역할로 캐스팅이 더 화제이다.

김히어라
김히어라

 

연기파 배우들의 캐스팅으로 경이로운 소문 2 카운터 펀치가 더 주목받고 있다.

 

 

DP 시즌 2 등장인물! DP 7/28 공개되었다. 화제의 작품! 연기파 배우들

23년 7월 28일 DP 시즌 2가 공개되었다. 이번 DP의 주인공은 시즌 1과 마찬가지로 정해인, 구교환을 필두로 손석구가 출연할예정으로 모든 사람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D.P 보러가기 !!! 링크 클

jing-ing32.tistory.com

 

 

돌싱글즈 4, 막을 열었다. 배윤정 전남편 '제롬'출연 및 매력적인 출연자들

23일 첫 방송한 돌싱글즈 4가 막을 열었다. 이번 돌싱글즈는 미국 편으로 미국에 거주 중인 돌싱들 편을 이루었다. 여기의 출연자들은 다 매력적이었고 그중에서도 엑스라지 전 멤버 '제롬'이 조

jing-ing3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