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이돌 부부의 대표였던 최민환 율희 부부가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밝혀 화제이다.

율희 최민환
율희 최민환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연예계 아이돌 부부 최민환 율희 이혼 알려져 

아이돌 부부의 대표 최민환 율희 커플이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밝혀, 화제이다.

이 둘은 라붐의 멤버 율희와 FT 아일랜드 최민환이 열애설을 처음 밝힌 날짜는 2017년이었다.

이 두사람은 2018년 5월에 첫째아들을 출산하며, 같은 해 10월 결혼식을 올렸다.

이 부부는 2020년 쌍둥이인 딸을 낳아 삼남매의 부모로 나이가 어린데, 아이들을 굉장히 잘 봐 화제를 몰았던 커플로 이혼이라는 이슈로 인해 화제이다.

최민환 율희
최민환 율희

세명의 아이들은 아버지인 최민환이 케어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최민환 율희 부부 이혼 심경 

율희는 개인 인스타그램에 이혼 심경을 밝혔다.

율희 인스타그램
율희 인스타그램

 "많은 시간 노력하고 대화한 끝에 저희 부부가 서로 각자의 길을 응원해 주기로 하였습니다. 부부의 길은 여기서 끝이 났지만 아이들의 엄마, 아빠로서는 끝이 아니기에 저희 두 사람 모두 최선을 다해 아이들을 보살피고 소통하고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최민환 율희
최민환 율희


이어 "현재 아이들은 많은 시간 고민한 끝에 현실적인 문제들과, 최대한 심리적인 불안함이 크지 않도록 지금까지 생활하던 공간에서 지내는 게 맞다는 판단을 하여 아이 아빠가 양육하고 있으며, 저 역시 그만큼 엄마의 빈자리가 느껴지지 않게 아이들과 자주 만남을 가지며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최민환 역시 같은 날 이혼 심경을 밝혔다.

최민환 인스타그램
최민환 인스타그램


최민환 역시 같은 날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전하는 안부가 가볍지만은 않네요. 신중하고 어려운 결정을 내리게 돼 여러분께 조심스럽게 말씀드립니다. 저희 부부는 오랜 논의 끝에 결혼생활을 마무리하기로 의견을 모았습니다"라고 썼다.

최민환 율희
최민환 율희


그는 "어린 나이에 가족을 만들겠다는 저희의 결정에 대해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 주신 여러분에게 송구스러운 마음입니다. 가족과 팀 멤버들 그리고 응원해 준 팬들에게 감사하고 정말 미안합니다. 또한 아이들에게 마음의 상처가 남지 않도록 아빠로서 역할을 하는 데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좋은 소식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알렸다.

 

공개입양 신애라 차인표 부부 '5명 입양하고 싶다' 차인표 허리디스크에 힘들다고

채널 A '뉴스A'의 오픈 인터뷰에 배우 신애라가 출연해, 인터뷰 한 내용이 화제이다. 그녀는 입양한 두 딸에 대해서 이야기하며, 5명을 입양하고 싶다는 인터뷰를 했다. 공개입양 신애라 차인표

jing-ing32.tistory.com

 

 

김소현 아들 목표 서울대/ 김소현 손준호 부부 100억대 집보다 더 놀라워. 서울대 목표 아들

김소현 손준호 부부 아들 주안이이가 방송에 7년만에 등장해 화제이다. 아들 손주안 군은 프로그램에서 서울대를 목표로 공부하고 있다고 알려져 화제이다. 김소현 손준호 부부 아들 손주안 서

jing-ing32.tistory.com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