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7기 나는 솔로에서 서로만을 바라보았던 상철 현숙이 8월 결혼식을 한다고 알려져 화제이다.

이 둘은 상철의 사생활 논란으로 결별설까지 돌았지만, 결국 결혼에 골인한다

상철 현숙 결혼
상철 현숙 결혼

17기 상철, 현숙 웨딩 화보 보러가기 클릭

 

17기 상철 현숙 결혼

상철 현숙 결혼
상철 현숙 결혼

나는 솔로 출연자 17기 상철과 협숙이 결혼에 골인한다. 

이들은 럽스타그램을 운영중인데 커플 화보를 찍고 왔다고 하며, 장문의 글을 남겼다.

상철 현숙 결혼
상철 현숙 결혼

이어 "이날 좋은 기운을 많이 받아서인지, 이때부터 본격적으로 결혼 얘기를 하게되었다"며 "식장을 예약 하고 왔다"고 밝혔다.

상철 현숙 결혼
상철 현숙 결혼


그러면서 "2024년 8월 24일, 저희가 서로를 알아본 여름날보다 조금 더 늦은 여름날 부부의 인연을 시작할까한다"고 전했다.
현숙은 "너무나도 특별한 인연, 감사한 마음으로 잘 지켜나가 보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나는솔로 17기 상철 현숙 / 상철 논란에 현숙 입장

나는솔로 17기 상철 현숙 커플의 행보가 시청자가 집중하고 있다. 나는솔로 방영내내 서로를 향한 마음을 증명해내가며, 일편단심 서로를 보는 상철과 현숙으로 인해 팬들이 많아졌는데, 상철의

jing-ing32.tistory.com

 

 

나는솔로 18기 여성출연자 직업공개/영숙/영자/순자/옥순/현숙

27일 방송된 나는솔로 18기에서는 여성출연자 직업이 공개되어 화제이다. 나는솔로 18기 여성 직업공개 나는솔로 영숙은 은행에 근무한지 5년 되었다고 이야기하며, 은행원이라고 밝혔습니다. 그

jing-ing32.tistory.com

 

 

나는 솔로 17기 옥순 영식 현커 여부!!!!!??? 네티즌 마음 통했나/영식 옥순

나는 솔로 17기가 막을 내렸다. 나온 인물들중 17기 옥순과 영식이 현재 커플 상태가 아니냐고 네티즌들이 의문을 품고 있다. 나는 솔로 17기 옥순 영식 현커 ? 나는 솔로 17기에서 제일 인기가 많

jing-ing3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