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매력적인 가수 화사 싸이 흠뻑쇼에서 피네이션과 전속계약했다고 알려졌다. 흠뻑쇼에서 계약서를 쓰는 퍼포먼스를 보여줘서 공연을 보여주는 사람들에게 더욱더 재미를 선사했다.

 

화사 피네이션 전속계약

마마무의 매력과 보이스를 담당하고 있는 화사가 솔로로도 승승장구하고 있는 상황에서 싸이 흠뻑쇼를 하며, 30일 피네이션과 전속계약을 알렸다. 싸이는 공연중 화사와 같이 등장해서 계약서를 쓰는 퍼포먼스를 보여주었다.

싸이와 화사는 지난 댄스유랑단 방송에서도 친밀감을 과시했으며, 같이 무대를 선경험이 있는데 둘다 무대에 아주 적극 적으고 최선을 다하는 편이어서 그렇게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았을까 하는 글쓴이의 생각이 든다.

 

화사 피네이션
화사 피네이션

화사는 최근 댄스유랑단 예능에서 막내의 역할을 톡톡히 하면서도 주점에서의 무대를 장악하는 모습, 멍청이를 열창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쏙 가져가는 모습등 그녀의 매력을 어김없이 보여주고 있는데 이 계약이 앞으로의 행보에 대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된다.

화사
화사

화사 12세 연상 사업가와 열애설

화사가 12세 연상의 사업가와 5년째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는 열애설이 터졌다. 관계자들에 따르면, 화사의 적극적인 구애로 두 사람이 연인사이로 발전하였으며,  초기에는 상대방은 일반인이고, 어린 화사의 나이로 인해 바로 연인관계로 발전하기까지 상대방 남성이 굉장히 많은 고민을 했다고 한다.

이 열애설에 대한 화사의 소속사의 입장은 아직 밝혀지지 않고 있다.

 

 

화사 그녀에 대해서 

그녀는 1995년 7월 23년 전라북도 전주에서 태어났다. 그녀는 만 27세로 마마무 소속 가수이다.

하지만 그녀는 솔로가수로도 자리를 잡은 상태로 히트곡으로는 "멍청이, 마리아"등이 있다.

162cm에 44kg인데 서구적인 몸매로 초창기 많은 여성들과 남성들의 관심을 받았었습니다.

 

화사 일상
화사 일상

그녀의 이름은 화사하다는 뜻을 따와 화사라고 지었다고 합니다. 그녀의 실력은 아시다시피 굉장히 뛰어나서 데뷔전부터 업계에서는 인정을 해줬다고 합니다. 그녀의 인기는 나 혼자 산다에 출연 후 더욱더 대중성을 그리며 커져갔는데요

사실 그녀는 음악앞에 서면 진지하고, 무대에서 늘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가장 아름다운 것 같습니다.

 

 

그녀의 매력적인 일상을 보실려면 그녀의 인스타그램 링크를 클릭하세요

화사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_mariahwas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