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자가 금일 결혼을 했다. 그의 연애스토리와 그가 결혼하게 된 프러포즈 과정 등을 이 글에서 다뤄보려고 한다.

 

최자 비연예인 결혼 

최자가 금일 9일 서울에서 비연예인(일반 직장인)과 결혼식을 올렸다.

그는 몇 명 지인들과 가족과 함께한 결혼식을 금일 올렸다. 그의 결혼소식은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2월에 알려졌다. 소식에 따르면 신부와는 3년 연애를 하고 이번에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한다.

최자 결혼식
최자 결혼식

최자는 한 프로그램에 나와 신부에 대해서 이야기하길, 힘들 때나 즐거울 때나 곁에서 저를 따뜻하게 바라봐 준 순박한 미소가 매력적인 여성"이라고 소개하며, "꾸밈없고 같이 있으면 오랜 친구처럼 편안해서 다소 다이내믹한 제 삶에 포근한 안정감을 더해준다"는 말로 사랑을 고백했다.

그는 신부에 대해 가까운 지인의 소개로 자연스럽게 만나게 되었다고 이야기하며, 이제는 목표를 화목한 가정으로 두고 살아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자는 최근 "피식 대학" 프로그램에 나와 어떤 것 때문에 결혼을 결심했냐는 질문에 " 내 여자친구가 나를 되게 완벽하게 만들어 준다. 만나기 전에는 내가 반쪽인것같앗따. 약간 바보, 모자라게 살았다"라고 답했다.

최자 여자친구
최자 여자친구

그러면서 프러포즈에 대해 "아직 프로포즈 안 했다, 여자친구가 했다"라고 이야기했다.

 

다이내믹했던 최자가 아름다운 신부를 맞이해 행복한 삶을 살 수 있기를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