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샤이니 데뷔 15주년! 태민 전참시 출격

 

이번주 6월 24일에는 전지적 참견시점에서는 샤이니 태민이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로 돌아왔다.

샤이니가 데뷔한 지 15주년이 된 시점에서 "Hard"라는 힙합사운드의 뮤직으로 컴백을 예고하며 안무 준비영상을 보여줬는데 굉장히 멋진 모습이 나왔다. 그리고 태민이의 오래된 매니저 "남의 수"씨가 함께 출연했는데 서글서글한 인상과 허허 웃는 좋은 성격으로 태민과 좋은 케미를 보여줬다.

<광고>

전참시 샤이니
전참시 샤이니

전참시 태민 남의수 매니저
전참시 태민 남의수 매니저

 

샤이니 태민 매니저 남의수 돌아와요
샤이니 태민 매니저 남의수 돌아와요

전참시 장면 중에서도 인상 깊었던 부분이 매니저 남의수씨가 일이 너무 힘들어 잠시 도망친 시간이 있었는데 음방 수상소감을 이야기하는 태민이 "의수형 돌아와요"라고 이야기한 것이었다. 이를 보면 둘의 관계가 단순히 매니저와 스타와의 관계는 아닐 것이라는 생각이 든다.

샤이니 온유 활동중단, 걱정되지만 좋아진다고 믿는다

전참시 장면중에서는 샤이니 완전체의 모습으로 안무 준비를 하는 모습이 보였는데 예전 누난 너무 예뻐를 부르던 소년 모습에서 이제는 남성미로 장착된 샤이니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많은 일을 겪은 그들이기에 더욱더 안무를 연습하는 이들이 대단해 보였다. 그중에서도 이목이 끌리는 곳은 온유의 모습이었는데 아무래도 심리적인 건지, 신체적인 건지는 확실치 않지만 많이 마른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걱정을 살 것 같은 모습이었다.

샤이니 온유샤이니 온유
샤이니 온유

하지만 안무도 멋지게 해내고 멤버들과 이야기하면서 웃는 모습을 보여 조금은 안심이 되었다. 샤이니의 음악은 온유의 목소리가 없으면 사실 색깔이 나오지 않는다. 활동이 잠정 중단이기는 하지만 얼른 건강을 회복하여 외관의 모습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행복을 찾았으면 좋겠다.

아마 팬들도 지금의 모습도 충분히 사랑하지 않을 까 생각이 든다. 

샤이니 데뷔 15주년 !!! Hard 곡 대박나길...!!!

샤이니 온유
샤이니 온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