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계 스카우트 잼버리 야영장 영지에서 성범죄가 발생했다는 주장이 나와 화제이다.

잼버리 야영장 성범죄 발생. 

야영장 관계자는 긴급 기자회견을 열어  "전북연맹 소속 여성 지도자가 샤워를 하는 것을 외국인 남성이 훔쳐보다 발각됐다"라고 밝혀 화제이다.

이와 관련하여 조직위 측에 조치를 요청했지만 아무런 변화가 없었다"고 주장했다.


여성들이 샤워하는 샤워장을 훔쳐보는 외국인 남성이 적발되어 조직위원회에 신고했지만.

외국인 남성에 대해 경고 조치하는 것에 그쳤다.

가해자와 피해자 간 분리조치도 없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외국인 남성은 적발된 뒤 자신의 국적이 아닌 국적을 대며 변명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행사로 인해 잼버리에 입소한 인원은 청소년 72명을 비롯해 80명이다.
전북연맹 관계자는 "사건 이후 조직위 측에 외국인을 강제추방하든지 멀리 떨어진 곳으로 이동시켜 달라고 요청했지만 나흘이 지난 지금도 아무런 조치가 이뤄지지 않았다"며 "현재 관련 사건에 대해 경찰에 수사를 의뢰한 상태"라고 밝혀 더 화제를 몰았다.


 "대원들이 사건 이후 샤워실과 화장실 이용 등 정신적으로도 많이 힘들어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경남 창원 버스, 택시, 승용차 대형 사고 발생 1명 사망 8명 중상

경남 창원시 석전사거리에서 큰 교통사고가 발생했다. 창원 대형 교통사고 경남 창원시 도심에서 교통 사고가 크게 났다. 시내버스와 택시 그리고 승용차가 충돌한 것이다. 5일 오후 7시 30분쯤

jing-ing32.tistory.com

 

 

잠실, 분당, 부산 등 '살인예고' 오늘만 15건 이상 접수...공포에 사로잡힌 대한민국

오늘 4일 하루동안만 해도 살인예고 최소 15건 접수 칼부림 살인예고 유행처럼 퍼져간다. 지난 7월 21일 신림역에서 묻지마 칼부림 사건이 발생 되었고 1명 사망 3명 중상의 큰 참사였다. 그리고

jing-ing32.tistory.com

 

 

서현 칼부림 사건 속 영웅 두 소년, 끔찍한 사건에서 피어나는 인간애

3일 서현역에서 무차별 칼부림 사건을 일으켜서 사람들에게 공포를 산 가운데, 피해자들에게 먼저 다가가 응급처치를 한 소년들 때문에 화제이다. 서현 칼부림 사건 속 영웅 두소년 경기 성남시

jing-ing3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