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송하윤이 학교폭력 의혹에 휩싸였다.

송하윤 배우 사건반장 다시보기 클릭 

배우 송하윤 학교폭력 의혹

4월 1일 배우 송하윤의 학교폭력 의혹이 사건반장 프로그램에 방송되었다.

배우 송하윤은 학교 폭력 의혹에 대해서 절대 아니라고 부인했다.

엄청 좋아하던 배우이기때문에 사실이 아니기를 바라며, 블로그 글을 쓴다.

사건반장에서는 20년전 송하윤으로부터 학교폭력을 받았다라는 제보자의 주장을 바탕으로 방송되었다.

제보자는 현재 미국에서 거주하고 있고, 고등학교 2학년이었던 제보자는 2004년 당시 3학년이었던 송하윤에게 불려나가

90분간 이유없이 따귀를 맞았다고 폭로했다.

이어, 송하윤이 다른 학교 학교폭력과 연루되어, 다른 학교로 전학갔으며, 이후 사과를 못받았다라는 내용이다.

송하윤 소속사에서는 제보자와 통화를 원했으나, 제보자는 통화를 거부했다라는 이야기를 전했다.

이에, 송하윤은 절대 아니라고 부인하고 있다.

한 커뮤니티에서는  "언니 동창이었어. 예전부터 꾸준히 들어와서 놀랍지도 않음. 터질게 터졌네", "왜 반포고에서 구정고로 강제전학 갔는지만 확인하면 됩니다. 동창들은 터질 게 터졌다는 분위기네요", "나 반포고 동창. 고 3같은 반인데 반포고 때 일 아니라서 제보자는 모르겠고 강제전학 2번 중 한번은 반포고에서 구정고 강전 맞다. 공식 입장 보고 웃고 간다", "내 제일 친한 친구도 송하윤에게 괴롭힘 비슷한 것 당했다. 뭐가 언제 터져도 터질 줄 알았다"라는 댓글도 보인다.

다만, 이러한 댓글은 누리꾼들의 주장일뿐 사실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다.

 

카리나 이재욱 결별 공개열애 2주만에 결별

화제의 비주얼 커플 에스파 멤버 카리나와 배우 이재욱이 결별하게 되었다고 알려 화제이다. 카리나 이재욱 결별 에스파 멤버 카리나와 배우 이재욱의 열애가 화제를 끌었었다. 그들은 2월 27일

jing-ing32.tistory.com

 

 

한소희 류준열 열애설 '환승연애는 내 인생에 없어' 혜리

배우 한소희와 류준열이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류준열의 옛 연인이었던 혜리가 게시물을 올린 후 , 한소희가 게시물을 올려 화제이다. 한소희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클릭! 한소희 류준열 열애

jing-ing3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