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의 현실판 주인공으로 알려진 표예림씨가 숨진 채 발견됐다.

고 표예림님의 마지막 영상 - 

학교폭력 피해자 표예림 유튜버 극단적 선택

수색 중인 소방대원들
수색 중인 소방대원들

10일 부산 부산진구 초읍동 성지곡수원지에 사람이 빠졌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과 소방대원들은 오후 4시 20분쯤 여성을 발견했으나,
결국 이 여성은 심정지 상태로 숨졌다. 


경찰이 신원을 확인한 결과 숨진 여성은 유튜버 나다움(표예림)씨로 밝혀졌다.

지난 해 학교폭력 피해를 전하며 ‘더 글로리’의 현실판 주인공으로 알려진 유튜버 표예림씨였던 것이다.

앞서 표씨는 극단적 선택을 암시하는 영상을 본인의 유튜브 채널에 게시하기도 했다.

이 영상에서는 피해자인 표씨를 스토킹하거나 지속적으로 괴롭히는 인물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표씨는 학교폭력 피해에 대해 밝힌 후 학폭 공소시효와 사실적시 명예훼손 등의

학폭 가해자들에게 유리하게 적용될 수 있는 조항들을 폐지하길 바라며 국민청원을 제기하기도 했다.

누구보다 힘든시간을 보냈을 표씨에게 많은 사람들이 댓글로 안타까움을 표하고 있다.

카라큘라 탐정사무소 출처

 

 

하마스, 이스라엘 남부 기습해 민간인 인질로 끌고가..."인질 처형 중계 하겠다."

팔레스타인 무장 정파 하마스 측이 이스라엘 민간인들을 살해하고 인질로 끌고갔다. 또한 이스라엘이 공격을 한다면 인질을 처형하고 중계하겠다 경고했다. 하마스 이스라엘 민간인 축제 기습

jing-ing32.tistory.com

 

 

나는솔로 16기 옥순 영숙 명예훼손 '왜 남이야기하나' 고소장 날린다.

나는 솔로의 화제의 기수 16기의 옥순이 영숙을 대상으로 명예훼손 고소장을 날릴 예정으로 알려져 화제이다. 나는 솔로 16기 옥순 개인 계정 보러가기 나는솔로 16기 옥순 영숙 명예훼손 나는솔

jing-ing3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