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트롯3 2화가 방영되면서 현역부 이하린의 무대가 방영되었다.

그녀는 주걱으로 박자를 맞추며 트로트를 불러 화제가 되었다.

미스트롯3 이하린 사랑의 트위스트 

미스트롯3 2화에서는 현역부의 서바이벌 배틀이 방송되었다. 

그 중 이하린은 사랑의 트위스트 노래를 불렀다.

이하린은 국내 최초, 세계 최초로 주걱을 들고 트로트를 불러 무대에 신선함을 주었다.

마스터들은 그녀에게 올하트를 선물했다.

장윤정은 '주걱빼고 노래만 들어도 잘한다'라고 심사평을 끝냈다.

 

미스트롯3 이하린 주걱 트로트로 2라운드 직행...주걱 트롯 창시자

미스트롯3 2화에서 쌍주걱을 들고 무대를 꾸민 이하린 참가자가 화제다. 주걱을 캐스터네츠 처럼 악기로 사용하는 모습에 모두를 놀라게 했다. 미스트롯3 이하린 - 미스트롯3 이하린 주걱 트로트

jingjing3211.tistory.com

 

 

미스트롯3 화연 1년차 가수 실력이 이 정도라고?....화연 삼천포 아가씨 무대

미스트롯3 2화가 방영되고 또 한번 참가자들이 이슈가 되고 있는 가운데 현역 트롯 가수 화연의 무대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미스트롯3 화연 노래 1년차 트롯가수라며 현역부에 참가자로 나온

jingjing3211.tistory.com

 

 

미스트롯3 이수연 울아버지 영상 보러가기 7살때 돌아가신 아버지에게 바치는 노래

미스트롯3 2화가 방송되며, 영재부의 무대가 펼쳐졌다. 화제의 이수연 무대영상 보러가기 사진 클릭 미스트롯3 이수연 울아버지 영재부에서 참가한 9살 이수연은 7살때 돌아가신 아버지에게 노

jing-ing3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