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박 분식집은 노량진에 있는 음식점이다. 이 가게는 노부부가 운영하는 분식집인데 배달 앱에서 노부부가 쓴 댓글을 보고 화제가 되어 화제이다. 

노량진의 대박 분식집 

노량 대박분식
노량 대박분식

처음 이 대박분식집이 화제인 이유는 처음에는 노부부가 운영하는 집에 배달의 민족 리뷰가 점수테러를 받은 상황이었다.

점수가 낮고 이용한 고객들이 안 좋은 댓글을 많이 남겼었는데, 이에 대해 노부부의 대처는 안타까움과 감동을 주었다.

최근 안 좋은 리뷰에 사장들이 그에 대응하는 태도를 많이 보이는 현대사회에서 노부부는 진심으로 사과하고 있었다.

냉면을 주문한 고객이 육수가 없고 면이 불었다는 댓글에 노부부는  "너무 좨송합니다. 다음엔 육수만이 드릴게요 너무너무 죄송합니다"라는 댓글과 "죄송합니다 또 주문 안 하세요? 제가 원하시는 메뉴 하나 더 드리고 십은 대 다음에 혹시라도 주문 주시면 냉면얘기 꼭 하세요 그래야 재가기억하니까요 너무 좨송했읍니다."

노량 대박분식
노량 대박분식

 

그리고 국수가 너무 많아서 국뭉 더 주셔야할 것같다는 댓글에는 "너무 너무 감사드려요 내 맛아요제가분식집24년정동햇어요 그동안겨우유지하다배민덕분에요즘살고있어요그런대리뷰르너무잘써준신거알아요 눈물이 핑돌았어요" 라고 이야기해서 네티즌들에게 감동을 줬다.

그러면서 이용한 고객이 "노부부가 운영하는 가게인만큼 조금은 이해하면서 이용하자"라는 글이 게시되어 더 화제가 되었다.

노량 대박분식
노량 대박분식

 

순수한 노부부의 마음에 사람들은 줄지어 분식집 주문을 이어갔고 최근 주문이 많아져 부부는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전했다.

노량 대박분식
노량 대박분식

그러면서 메뉴의 맛은 예전 분식집에서 먹던 그리운 맛이라서 더욱더 사람들이 찾고 있다.

나도 노량진에 갈 일이 생기면 한번 꼭 방문하고 싶다.

 

 

상주 찹쌀떡, 생활의 달인에서 유명한 맛집! 상주 찹쌀떡과 상주 찹쌀도넛

24일 방송된 생활의 달인에서는 상주의 맛집들이 소개되었다. 여기서는 콩국수, 상주 찹쌀떡이 소개되어 화제이다. 이 중 상주 찹쌀떡 달인이 소개되어 모두의 관심을 받았다. 상주의 맛집! 상주

jing-ing32.tistory.com

 

 

악동뮤지션 여름 컴백 "앨범 후반 작업중" 2년만의 악뮤 컴백

악뮤(AKMU)가 올 여름 컴백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악뮤 컴백 25일 악동뮤지션의 소속사 YG엔터 측은 "악뮤가 올 여름 컴백을 목표로 앨범 후반 작업을 하고있다."고 밝혔다. 악뮤는 지난 2021

jing-ing3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