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5일 방송된 미운 우리 새끼 프로그램에서는 이상민 어머니의 故임여순 여사님을 추모했습니다.

이상민 엄마

미우새 이상민 엄마 

4일 방송인 이상민의 어머니 故임여순 여사님이 별세했다고 보도하였습니다.

고인은 서울 연세대학교 세브란스 장례식장 6호실에 모셔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상민 어머니
이상민 어머니

지난 방송에서 김종민은 이상민에게 어머니의 병세가 회복되면 무슨 말을 하고 싶은지 물었습니다.

이상민은 "그냥 사랑해"라고 말하면서 미소를 지었다.

이후 이상민 엄마가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했을 때의 모습이 공개됐고, '미운 우리 새끼' 제작진은 자막으로 '상민 어머님 故 임여순 여사님의 명복을 빕니다'라며 세상을 떠난 이상민 어머니를 추모했다.

 

미우새 타블로 딸 하루 근황 공개 "벌써 중학교 1학년"...폭풍 성장한 모습

sbs '미운 우리 새끼'에 패널로 출연한 타블로가 딸 하루의 근황을 공개해 화제다. 아는형님 하루 근황 영상 - 미우새 타블로 출연 5일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에픽하이의 리더 타블로가 스페

jing-ing32.tistory.com

 

 

나는 솔로 10기 현숙-영철 커플 "영철 결별 선언...여자로 안느껴진다"

나는솔로 10기 현숙-영철 커플이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 출연해 현재 상황을 공개했다. 관련 영상 보기 - 나솔사계 현숙 영철 커플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 출

jing-ing3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