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갓세븐멤버 영재가 첫 솔로를 도전한다.

갓세븐 영재
갓세븐 영재

갓세븐 영재 스케줄러 '두잇' 

갓세븐 소속사에서는 갓세븐 멤버 영재의 첫 솔로 앨범 'Do It(두잇)의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해서 화제이다.

스케줄러에는   18일 오후 콘셉트 스포일러 비디오를 시작한다.

갓세븐 영재 스케줄러
갓세븐 영재 스케줄러

이후, 콘셉트 포토 6종, 트랙리스트, 무드 필름 2종, 하이라이트 메들리, 리릭 티저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예정이다.

갓세븐 영재 스케줄러
갓세븐 영재 스케줄러

앞서 공개했던 티저 속에서는 럭비 헬멧으로 표현한 청춘의 느낌과는 다르게 애절함이 느껴지는 노란색 꽃다발을 들고 있는 손 하나가 인상적이다. 꽃을 통해 로맨틱하면서도 쓸쓸한 느낌을 동시에 표현하며 콘텐츠 속 내포된 의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갓세븐 영재 스케줄러
갓세븐 영재 스케줄러

이번 앨범 ‘Do It’은 2021년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시작한 이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영재의 정규 앨범이다. 

지난 3월 발매된 디지털 싱글 ‘Errr Day’(얼데이) 이후 약 8개월 만에 정규 앨범을 통해 컴백하는 만큼 더욱 다채로운 콘텐츠와 노래를 선보이며 영재의 신보를 기다려왔을 팬들에게 선물 같은 앨범이 될 예정이다.

갓세븐 영재 스케줄러
갓세븐 영재 스케줄러

 

솔로 앨범, 뮤지컬, 각종 드라마 OST를 비롯해 DJ로도 활약하며 자타공인 만능 엔터테이너로 자리매김에 성공한 영재. 이번 정규 1집 ‘Do It’을 통해 더욱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다시 한번 증명하며 써내려갈 또 하나의 기록에 어느 때보다 기대가 모인다.

 

한편, 영재의 첫 번째 정규 앨범 ‘Do It’은 오는 11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속보) 괴산에서 전자발찌 자르고 도주한 40대 성범죄자 공개수배..."목격하면 바로 신고해달라"

보호관찰을 받던 40대 성범죄자가 전자발찌를 훼손하고 달아났다. 괴산 성범죄자 도주 영상 - 성범죄자 전자발찌 자르고 도주 18일 대전보호감찰소에 따르면 충북 괴산군 사리면 수암리 인근에

jing-ing32.tistory.com

 

 

수지 이두나 찍으면서 '미쓰에이 시절 생각나 아파...' 미스에이 수지 이두나 연기!

배우 수지가 이번에 출간한 넷플릭스 '이두나'를 연기하면서 느꼈던 감정을 공개해 화제이다. 이두나! 보러가기 클릭! 수지 이두나 '미쓰에이 시절 생각나' 배우 수지가 넷플릭스에 새로 출격하

jing-ing32.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