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국 국가대표 미드필더이자 벨기에 KAA 헨트에서 좋은 활약을 펼치던
홍현석이 마인츠로 이적하며 이재성과 한솥밥을 먹게됐다.

-홍현석 스페셜 영상

 

홍현석 마인츠 이적

벨기에 KAA 헨트에서 맹활약을 보이며 에이스로 자리잡은 홍현석이 마인츠로 이적했다.

마인츠는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마인츠에 또 다른 한국 국가대표 선수가 왔다.'며

'홍현석이 마인츠로 왔다. 그는 우리와 2028년까지 장기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식적으로 이적을 발표했다.

마인츠에서 홍현석의 등번호는 14번을 받았다.

홍현석의 마인츠행은 팬들에겐 놀라운 소식이다.
기존에 홍현석은 튀르키예 리그 트라브존스포르 이적에 가까웠었다.

홍현석 본인도 SNS를 통해 빅리그가 아닌 튀르키예 리그로 가는 것에 대한 팬들의 반응에 대해

'제가 가고싶어서 가자고 한 겁니다. 에이전트 형은 가지말자고 한 분입니다.'라며

튀르키예 행을 사실상 인정했었다.

홍현석 SNS
홍현석 SNS

하지만 마지막 협상과정에서 세금과 바이아웃 관련 문제로 계약이 늦춰졌고,

결국 마인츠로 향하게 되었다.

분데스리가라는 빅리그로 가게되어 오히려 팬들은 기뻐하고 있다.

마인츠의 에이스로 활약중인 이재성과의 호흡도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금메달을 목에 걸며 병역 혜택도 받게 된 홍현석.

독일 무대에서의 앞으로가 기대된다.

홍현석 이적료

홍현석의 마인츠 이적료는 현지 매체마다 다른데 400만유로 한화로 약 59억원,

600만유로 한화로 약 89억원으로 전해진다.
현재까지 이번 시즌 마인츠의 가장 비싼 이적료이다.

 

홍현석 마인츠

 

 

엄마친구아들 보러가기, 엄마친구아들 등장인물 정리

tvn의 새 드라마 '엄마친구아들'이 첫 시청률 4.9%로 시작했다.벌써부터 꿀잼이라는 평과 함께 많은 기대를 받고있는엄마친구아들 시청 사이트와 등장인물을 알아보자. 엄마친구아들 시청 바로

jing-ing3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