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기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시점'에서 홍현희 아들 준범이가 출연해 화제이다.

홍현희 아들 준범이는 생애 첫 화보를 도전했고 매니저와 지내는 모습도 너무 귀여워서 더욱 더 화제가 되었다.

홍현희 아들 준범
홍현희 아들 준범

전참시 홍현희 아들 준범 화제! 

인기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시점'에서 홍현희와 홍현희 아들 준범이가 화보를 찍는 장면이 공개되었다.

화보가 시작되자 홍현희와 준범이가 금세 몰입하는 모습을 보여 패널들의 흐뭇한 미소를 샀다.

홍현희 아들 준범
홍현희 아들 준범

홍현희 아들 준범이는 화보내내 울지도 않고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화보가 끝난 후 홍현희와 홍현희 아들 준범이는 유병재의 집을 방문하는 에피소드가 방영되었다.

최근 준범이에게 빠진 유병재와 조나단이 준범이를 만나 마음을 얻기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방영되었다.

홍현희 아들 준범
홍현희 아들 준범

또한, 유병재 집에 방문한 홍현희는 화장실을 사용하는 도중 여자 머리 끈을 발견해서 유병재를 추궁했다.

이에 대한 진실에는 유병재는 외면했다.

홍현희 아들 준범
홍현희 아들 준범

유병재는 홍현희 아들 준범이를 위해 국수를 만들었고, 이를 먹는 준범이의 먹방이 이모들의 마음을 훔쳤다.

 

송중기 케이티 부부 일상포착! '비주얼 엄청나' /여동생 결혼식 참여!

배우 송중기와 아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가 송중기의 여동생 결혼식에서 포착되었는데 그들의 비주얼이 화제이다. 송중기 케이티부부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일상확인하기! 송중기 케이티 부

jing-ing32.tistory.com

 

 

임영웅 놀토 출연! '붐 때문에 출연'

최고의 인기 가수 임영웅이 놀라운 토요일에 출연해 화제이다. 임영웅 놀토 출연! 14일 방영된 예능프로그램 ' 놀라운 토요일'에서 임영웅이 출연해 화제이다. 그는 친분있는 붐으로 인해 출연하

jing-ing3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