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돌 있지 유나가 SBS 가요대전에서 제니의 유앤미를 패러디해서 화제이다.

아이돌 있지 유나 유앤미 

25일 방송된 SBS 가요대전에서는 있지 유나와 투모루우바이투게더 연준이 크리스마스 기념 무대를 선보였다.

유고걸로 패러디 무대에 대박을 가져왔던 있지 유나가 이번에도 엄청난 비주얼로 모든 사람들을 사로잡았다.

'나는 SOLO' 스테이지 주자로 나선 연준과 유나는 레드로 포인트를 준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있지 유나는 솔로 아티스트로서 활약한 블랙핑크 제니의 'YOU & ME' 커버 무대를 보여줬다.

유나는 엄청난 비주얼로 관객들을 사로 잡았다.

 

SBS 가요대전 NCT 텐 리프트 추락 사고! '팬들 마음 덜컥'

그룹 NCT 멤버 텐이 SBS 가요대전 무대를 하다가 추락 사고가 있었다는 제보와 함께 영상이 확산되어 화제이다. 팬들은 이에 대해 무대 관리 소홀 논란을 제기하며 논란이 번지고 있다. SBS 가요대

jing-ing32.tistory.com

 

 

가요대전 아이브 비주얼 미쳤다. 가요대전 안유진 장원영 '여신강림'

12월 25일 SBS 가요대전에 아이돌 그룹 아이브가 떴다. 안유진 장원영 레이 이서 가을 리즈의 비주얼에 모두 환호했다. 가요대전 아이브 2023년 SBS 가요대전에 아이돌 그룹 아이브가 출연해 화제이

jing-ing3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