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배우 나나가 새로운 드라마 마스크걸로 화제가 되면서 그녀의 타투 또한 화제를 몰고 있다.

나나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https://www.instagram.com/jin_a_nana

나나 타투 이제 지우고 있다 밝혀

배우 나나가 예전에 타투로 화제가 된적이 있었다. 배우라는 직업을 가지기 에는 타투가 너무 많다고 다들 생각했지만 그녀의 몸매와 타투가 어울러져 잘 어울렸기 떄문에 더욱 더 화제가 되었었다.

 

나나 타투나나 타투
나나 타투

그녀는 타투를 사랑하는 것처럼 보여 더욱 더 화제가 되었었다.

 

나나 타투
나나 타투

하지만 최근 그녀는 조현아의 유튜브 '조현아의 목요일밤'에 출연하여 현재는 엄마의 권유로 타투를 제거하고 있다고 밝혀 한번더 화제를 모으고 있다.

 

나나 타투
나나 타투

나나는 유튜브에 나와 타투를 지속해서 몸에 새길때가 가장 힘들었을떄라고 이야기하며, 하나의 감정표현이었다 라고 밝혔다.

 

또한, 현재는 어머니가 타투안한 몸이 보고싶다는 말에 제거 시술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조현아의 목요일밤 나나 편 보러가기 클릭!

https://www.youtube.com/watch?v=uPea-_9K9kk 

나나는 이번에 동명 원작 웹툰을 토대로 발표되는 드라마 '마스크걸'에 등장할 예정으로 사람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DJ 소다 일본 공연에서 성추행 당해 화제 / DJ 소다 성희롱 영상 보기

DJ 소다가 일본의 한 음악 공연에서 성추행을 당했다고 SNS를 통해 밝혀 화제이다. DJ 소다 일본 공연에서 남성들에게 성추행 당해 화제이다. DJ 소다가 일본의 한 음악 공연에서 성추행을 당했다

jing-ing32.tistory.com

 

 

뉴진스 브랜드평판 1위, BTS와 아이브 2, 3위 순 / 8월 아이돌 브랜드 평판

걸그룹 뉴진스가 8월 아이돌 그룹 브랜드평판 1위를 차지했다. 뉴진스 브랜드평판 1위 '한국기업 평판 연구소'는 2023년 7월 15일부터 2023년 8월 15일까지 아이돌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88,715,789개를

jing-ing32.tistory.com

 

 

속보) 경찰 '철근 누락' LH 진주 본사 압수수색 / LH 부실 공사

경찰이 LH 진주 본사를 압수수색에 나섰다. 철근 누락에 무너진 아파트들 심각한 현 상황 영상 보러가기 - '순살자이' 사태만든 시공상태 (naver.com) '순살자이' 사태만든 시공상태 딩딩대학 | 재미

jing-ing32.tistory.com

 

반응형
반응형